본문 바로가기

[부평맛집_김태주 선산곱창] 비오는날은 곱쏘가 생각이ㄴr..☆

곱창전골 맛집 부평역 곱창 김태주선산곱창

 

 

비가 주적주적- 아니 왈칵 쏟아진 수요일-

비만보면 그렇게 곱창에 쏘주가 생각난다...ㅎㅎ(아재인줄..ㅋㅋ)

 

예랑이 퇴근시간 맞춰 부평 인근 백화점에 마중나갔더니 그렇게 좋아한다-

종종 매장에 깜짝방문을 해줘야겠다 ㅎㅎ

 

부평역 테마의거리 골목안

 

부평 주변사람들이 알만한 사람은 안다는 맛집을 향해-

곱창 전골하면 이집! 이라고 하는 맛집이라는 평을 줍줍한 청추니...칭찬해 >.< 

 

 

 

부평역 곱창맛집 김태주 선산곱창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47627932

↑ 네이버 스토어 정보

 

 

2층에 위치한 오늘의 곱창전골 폭풍흡입 장소! 김태주 선산곱창!!!

수요일이지만 비도오고 해서 사람많을까 걱정했지만...!

오늘도 눈치 게임 성공!

예랑이 퇴근이 9시라 늦기도 늦었다 ;;ㅎㅎ

 

부평 곱창맛집

 

맛집 소문 답게 웨이팅 의자까지 준비되어있는 양념곱창전골집으로 입장해봅니다-

핑크가 잘어울리는 예랑이와 함께 ㅎㅎ

 

단체석 저리가라 규모 나이스!

 

눈치 게임 대성공! 이사진찍자마자 단체 2팀와서 엄청 시끄러웠지만..

나또한 친구들이랑 놀면 뒤지지않은 목청을 가졌기에

오늘하루 조용히 넘어가봅니다 ^-^

 

어마어마한 단체가와도 문제없을 규모의 테이블과 넉넉한 규모가 좋았다

자고로 곱창은 불에 계속 익혀먹기때문에 쾌적하게 먹기위해선 옆테이블과의 간격도 중요한 요건이라고 생각된다!

 

자리도 합격 >.<

 

 

전문점 다운 메뉴판 good

 

그래서 오빠 우리 뭐먹어? 를 안해도되는!!

곱창전골 전문점 다운 메뉴판 ~ 너무 좋다 ㅋㅋ

심지어 사리 종류 3가지 대박 >.<

 

무조건 라면사리-

곱창 전골 2인분에 라면사리추가하는 센쓰!

 

 

 

 

인천 부평맛집 김태주 선산곱창은 매장내부도 엄청 깔끔하지만

손님들이 자주이용해 지저분해질 위험이 많은 셀프바도 정돈이 잘되어있다

기본찬인 마카로니와 단무지도 넉넉히 준비되어있어 너무 좋았다! (우리커플은 단무지 귀신이예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김태주 선산곱창 전골의 모습-

아낌없이 들어간 야채들과 생곱창의 모습이 콩닥콩닥 맘을 설레게 합니다 -

 

육수는 사골인듯 뽀얘서 끓기 전부터 침샘 자극에 한몫을 합니다

깨끗하게 손질된 생곱창의 비주얼과

대파 양파, 갖갖은 야채들의 푸짐함에 눈으로 일단 완전 합격을 따내죠

 

 

 

 

각 테이블에 안내된 것 처럼 오래오래

푹- 끓이는 것만큼 맛있게 먹는 법이 따로 없다고합니다.

오래오래 끌일 수록 고기는 부드럽고 사골 육수로 끓여진 국물은 진한맛이 더해져만 가니까요

 

김태주 선산 곱창 전골 비주얼

 

 

곱창전골의 화룡점정을 장식하는 김치!

직접담근 김치를 먹기 좋게 잘라 넣어주시고

별도로 먹을수 있게 요청하면 추가로 준비해주시는 맛김치!

 

 

 

김태주선산곱창의 장점은 직원분이 직접 조리를 도와주고

맛있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재료들도 잘라준다는 점! (친절한 설명은 기본인 듯!)

 

 

 

 

 

 

곱창전골이 조금더 푹 익기를 기다리며 먹는 마카로니 반찬을 먹으려

수저를 집어들어 푹 떴는데

젓가락으로 콘하나씩 집어먹는 예랑이와 비교되서 한참을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는 살이 빠지고 나는 찌는 수많은 이유중 하나를 저날 찾은 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사리 추가한 김태주 선산곱창 부평 곱창전골 맛집

 

 

사리 추가를 요청하면 저렇게 한번 조리가되어 나오기때문에

끓는 전골안에 넣어 휘휘 젓고나면 금방 먹을 수 있다!

 

저 극강의 비주얼- 무엇?

 

사골육수인지 생곱창 덕분인지 정말 끓일 수록 깊은맛이 느껴진다

국물먹고나면 크으- 가 절로나오는 것으로 알 수 있다!

 

 

추가로 요청한 김치와 함께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따!

역시 진리의 라면사리! 사리추가는 무조건입니다!!

 

계속 끓이면서 먹는 전골은 팔팔팔 끓이다 중약불로 은은히 졸여가면서 먹어야하는데

국물을 좀더 먹으면서 먹고싶다하면 육수를 추가하면 넣어주신다

사골육수가 눈앞에서 투하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부평 곱창전골 맛집 클래스!

 

 

 

(앞접시에 곱창과함께 먹을 고추 짤라두는 예랑이 너무 귀엽다-)

 

수다수다하며 먹다보니 어느새 곱창을 흡입한 우리는 이쯤 고소하고 짭짤하기까지한 무언가가 떠오른다.........!

그것은 바로........!!!!!!!!!!

모든 전골, 곱창 메뉴의 화룡점정을 장식하는 그것-

 

 

 

싸장님- 여기 밥볶아주세여 >.< 빨리여!

 

부평맛집 볶음밥 전

 

자아- 일단 남은것중 일부만 남겨두고 다 조진다? ㅋㅋ 가위로 모두 잘게잘라주어 볶음밥 최적화 재료로 만들어준 뒤

 

볶음밥 만드는중 

 

 

밥 - 김가루 듬뿍 - 쳄기름 촤라락- 순으로 투하해주고 불에서 마구마구 볶아준다!

그리고!!!!!!!!!

 

 

기다린다...........

인내 그리고 또 인내

누른 볶음 밥을 먹고싶은자여 밥을 넓고 얇게 펴서 기다려라!!

 

 

 

떼깔보소... 윤기 좌르르하고 빠알간게 아주 진국이었따

사실 곱창전골도 맛집이지만 이집은 그냥 부평 내 유명 볶음밥집이라해도 어색함이없는것이

그리 오래 끓인 사골육수의 생곱창이 들어간 곱창전골 또한 볶음밥의 일부재료에 지나지않을 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숩고 맛있었따!

 

배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하다는 선산곱창은 주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여 바로 받아갈수도 있다는 안내문구가 있었고

식사마치고 나니 배민라이더스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었다!

심지어 6000원 쿠폰을 말이다!

 

 

사장님이 사골육수에 신경쓰시는 데도 불구하고 이런 쿠폰제공까지하면

뭐 남을까 하겠냐만은.........

부평맛집으로 소문난 이곳도 매일 북적북적 들끓는데 이유가 있기에

보답하는 사장님의 깊은 뜻이 아닐까...한다 ^-^

 

 

 

맛 ★★★★ (오래끓여야 고기가 연하다, BUT 나의 인내심이 짧다 ㅠㅠ)

위치 ★★★★★ (역에서 가깝다!)

친절함 ★★★★★ (다녀가면 기분이 좋아질 것같은 극강의 친절함을 경험했다.)

 

기분 좋은 맛있는 부평역 곱창맛집 김태주 선산곱창 포스팅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