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역_닛닛버거] 인천 부평 수제버거 맛집 후기! (+메뉴,지도)

부평역 수제버거 맛집 닛닛버거 완성품

 

 

 

나니(예랑이별명)랑 점심데이트를 하기위해

부평역에 새로생겼다는 수제버거맛집 '닛닛버거'를 찾아갔다

 

집에서 버스하나타니 10분만에 가게앞까지 도달했다

부평역과 가까우니 오며가며 사오기좋아 종종이용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이리도 빨리가게 될 줄은 ^^;

 

 

 

 

10월 8일에 오픈한 닛닛버거

내 방문일자는 10월 9일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참 생각보다 부지런사람이구나...를 느꼈다

문제는 어제 오픈행사로 1000원에 버거를 만날수있었단 슬픈소식...

 

 

 

대학생시절(?) 식당에가면 무인결제로 식권을 구매했었는데

문득 그생각이나 재밌었다

평소에 패스트푸드점을 잘안가서 (맨정신에안가고 술먹고가서 기억이잘없다)

아직도 무인결제시스템이 재미있는(?)청추니...ㅎㅎ

 

베지테리안을 위한 버거세트로 고기를 사용하지않은 패티가 들어가있다

 

요즘은 외국인과 접할 일도 많지만

어릴때나 동네구석에 쭈구리처럼 살땐 외국문화도

잘 몰라 처음 '베지테리안'이라는 말을 알게 되었을땐

놀라지않을 수 없었다

 

고기를 못먹는 것도 아니고 안먹는건 내일생일대있을 수 없는 일이기때문인가... 

요즘은 다양한 문화를 받아들이고 사회속 여러군데서 조금씩 녹여내는듯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

베지테리안을위해 고기가 들어있지않은 패티를 사용한 수제버거를 만들어 판매하는

닛닛버거에 세심함에 또한번 놀랐다. 

 

그리고

고기가 두장, 치즈가 두장들은 더블더블 버거를 골랐다....

 

세트하나 단품하나

예랑이는 콜라파

나는 노탄산파! 

예랑이는 감튀파

나는 노감튀파!

오예~

 

 

 

 

슥- 결제하면 띵동- 주문이 들어가고 수제버거는 지금부터 만들어진다-

빵을 굽고 패티를 굽고 신선한 야채와 소스를 듬뿍-

소스.......좀 더 주세여.. 더더더..더!!!!!!!!!!!!!!!!!!!!

 

 

 

 

#햄버거소스 #수제버거 #부평닛닛버거

소스양보세요...

아낌없는 닛닛버거 사랑해요

 

 

 

 

재료들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겨져 신성하게 보관하는

부평 수제버거맛집 닛닛버거!

 

 

 

 

 

패티에 시즈닝? 후추랑 향신료? 가루들을 촵촵 

최현석쉐프저리가라 수준의 손목스냅으로 또 촵촵촵-

저 그릴이 너무 독특하게 생겼는데 멋있기도하고 신기해서

여러장찍었는데 지금생각하니 부끄럽다..

촌년 인증...........^^

 

 

 

와씌....

치즈.......

비주얼 하.......

뚜껑에 불도장마저도 간지나는 미국 수제버거 스웩...(청추니는 미국가본적도없지요..쉑쉑버거도 안먹어봤지요....)

 

 

 

닛닛버거 완성영상

 

 

진짜.. 거짓말안하고 앞에서 침뚝뚝흘리며 

찍으니 직원분들이 연신 재밌어하시면서도

손을 바들바들 ....ㅋㅋㅋ

저는 들어갈것만 들어가면 크게상관없어요... 주의였는데

닛닛버거는 눈으로먹고 입으로 두번 먹는 수제버거임이 분명하다

부평역 스치기만해도 꼭 먹어야할 수제버거맛집 닛닛버거!

 

 

어서 마이달링 나니에게 달려가

버거데이트를 해야징-

부평모다백화점으로 후다닥-

 

 

1층에 벤치에앉아 따사로운 햇살아래

감튀며 음료며 싸워가며 먹는 우리커플...

(위에 말했지만 청주니는 감튀와 탄산을 좋아하지않는다! 하지만 먹긴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버거인 닛닛클래식버거도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양상추, 양파, 토마토가 듬뿍들어가서 더 맛있는듯하다

(너아까는 소스좋다며...)

 

 

 

 

위치 ★★★★

가격 ★★★★

친절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