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 별빛옥상] 루프탑 파티룸! 들어는봤나? 나만알고싶은 옥상핫플



지난월요일! 나님의 남자친구님의 생일 

다시한번 생일축하합니다-!





지인이 가족이고 힘이고 선물인 남자친구를 위해 지인들을 모두 초대해 함께 놀 수 있는 곳이 어디가 좋을 까 생각하다가

길가다 보았던 파티룸에 연락해보았다.

'별빛옥상'이라는 예쁜이름을 가진 곳!

내 나와바리?이자 우리 커플의 최다 데이트 장소인 신림사거리를 몇번 다닌사람은 지나가볼 수 밖에없는 순대촌골목 입구 라인에 있는 건물 옥상에 있다!







복잡하고 시끄러운 신림 한가운데 있는 건물인지라 뷰가 어마어마한 곳이라고 할 순 없으나 밤이되면 네온사인불빛도 특별한 야경이 될 수 있다.

루프탑 답게 하늘도 모두 뚫려있어 하늘을 즐기고 낮엔 구름을 밤엔 별을 보기에도 좋다!



검색해서 위메X에서 가격을 알아보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한지 문의한 뒤 예약진행하고 남자친구와 친구들 섭외완료!!

일요일 ALL NIGHT권이라 당일이 가능했지만 평소에는 당일예약 굉장히 어렵다는 후문을 접하곤 더욱 뿌듯했다.





이름도 예쁘다 생각했는데 검색하고보니 제주도나 다른 지역에도 꽤나 많이 상호를 쓰고있었다.

착오없으시길.. 이곳은 신림사거리 완전 근처에 있는 이벤트 루프탑 파티룸입니다.



 




기본 인원은 총 8명 추가인원당 비용이 발생되는데 15명은 무리없이 놀 수 있는 규모의 파티룸이다.

비오는날이나 추운날 대비해 실내공간도 있다 위 이미지는 실내 꾸며진 보드게임과 홈데코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컨, 충전기, 10명정도 앉을 수 있는 규모에 큰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다.


+놀면서 여러번 느꼈지만 사장님 센스가 엄청난 듯하다. 핸드폰번호 뒷번호가 4885일때부터 알아봤다....ㅋㅋㅋ



 



실내 공간을 사이에 두고 앞테라스와 뒷테라스가 있는데 앞테라스는 커피, 야경 및 석양 뷰포인트, 흡연? 하기에 적합한 것 같다.

느낌있는 조명과 벤치가 분위기, 무드 한층 UP


여자인 친구들끼리 간다면 와인을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아 물론 맥주는 두말할 것도 없이 어울리는 존이다. (맥주는 어디다 붙여도 옳은 아이템)


 




입구가 내려다 보이기에 친구들이 길을 헤맬때는 저렇게 난간에서 조심히 손을 흔들면 금방 찾는다.

(워낙 위치가 좋아 왠만한분은 다 찾지만 ...간혹가다 못찾는 친구들 있습니다. 꼭 한두명씩 있으니 그러려니해보시길..)


많은 인원이 수용되기에 비치되어있는 바베큐 그릴로 고기를 구워먹으면 좀 더 분위기 나겠다 싶어

근처에 있는 시장에서 장을봐왔다.


고기(목살) / 쌈야채(깻잎,상추,마늘,버섯) / 과일(수박,체리) / 김치, 쌈무 / 족발 / 컵라면 / 햇반 등등

술안주로 제격인 아이템들은 가까운 신림 신원시장에서 장을 봤고 오는길에 있는 피자스쿨에서 피자도 한판 구매해 11시에 입실!

(ALL NIGHT권은 오후 11시부터 오전 10시까지입니다. 서비스업으로인해 늦은 퇴근이 일상이신분들에게 적합한 시간대!)






술은 무거우니 근처 편의점을 이용한다.


  

여기는 가깝고 신호등안건너도 되지만 작다. 작아서 종류도 많지않다. (안주나 기타먹거리 이용시. but술은 있음)



여긴 신호등건너야하고 조~금?더 멀지만 커서 종류가 많다!





별빛 옥상의 최대 장점들을 나열해본다.


주방편!

1. 주방이 깨끗하고 넓다.

2. 그릇, 볼, 1회용접시, 젓가락, 수저, 종이컵, 각종 용기들을 비치해둬서 너무너무 편하다.

3. 정수기가 있어 물을 살필요가 없다. 컵라면 먹을때 짱좋 (BUT 술을 마구 때려마실 예정이라 헛개수를 사왔다)

4. 냉장고가 크다 (수박 8호가 그냥들어감)

5. 전자레인지가 있어 햇반이나 오뎅국 데우기 좋다. 진짜 오뎅국에 소주는 아주 좋은 짝궁.


실내편!

1. 블루투스스피커의 음질이나 음향이 빵빵하고 리모컨이있어 간편하다.

2. 사용하진 않았지만 한여름에도 에어컨이있어 좋을듯!

3. 아주아주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새벽피크타임에 좋은 재미를 더했다.

(주루마블, 젠가, 통나무젠가, 거짓말탐지 진실게임 등을 즐겼다. 역시 여러사람들끼리 놀땐 젠가가 최고)


 


4. 담요와 푹신한 쇼파가 취한사람들에겐 천국이다.

5. 슬리퍼! 아주아주 좋은 센스. 역시 4885사장님~ 센스~ㅋㅋㅋ


야외편!

1. 고기 그릴 담당이 편하게 옆에 테이블이나 그릴앞에 조명이 비치되어있어 편했다.


 


2. 보다시피 잔디도 있다. 아기자기한 섬세함이 보기 좋다.

3. 흡연하는 구역에서 보이는 라인에 아주 귀여운 바람개비들이있다.



4. 바로앞에 화장실이 있다. 멀리나가거나 다른층이거나 열쇠로 열고닫거나 다른층도 같이 이용하는 화장실이아니어서 너무너무 좋다. (예민보스)


5. 야외 테이블이 너무 예쁘고 넓고 쾌적하고 기본세팅되어있는 테이블데코가 예쁘다.





너무 칭찬들이 자자했나 ..싶지만 너무 재밌게 잘 놀았기에 만족만족 대만족이었다.

친구들과 다음에 또 재방문을 다짐했다.






부끄러워하는 남자친구님....ㅋㅋㅋㅋ

고깔쓰기 싫다고 땡깡피우는거 불도 들어온다며 꾸역꾸역 달래서 씌웠다.




 




야외 테라스에서 고기와 술을 즐겼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정신차리고 보니 아침이었다.






요녀석 때문이겠다. 엄청 퍼부었다. 게임도 한몫했다.


냉동실에 얼음얼리는 패드도 많고 일부러 먼저 얼려두신것들도 있어서 아주 잘 활용했다.

아이스 버킷도 있어서 늦게 사온 술들도 시원하게 마시고 즐길 수 있었다.



예쁘고 넓고 옥상이라 기분도 좋고 들뜨고 아주 즐거운 추억이되는 생일파티였다.

신림 별빛옥상 인원이 많을 경우 완 전 강 추!


+ 빔프로젝트가 있다. 영화한편 가져가서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다.

+버너도 있어 요리를 해먹을 수 도 있겠다.


위치 ★★★★★

편의성 ★★★★

숙박시설이아니기에 침대는 없습니다. (쇼파에서자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