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신혼집 크리스마스 트리 월행잉 만들기!

유행하는 #월행잉 우리도 만들어보았다!
#마크라메 하려고 사둔 나무!
고속버스터미널 조화시장에서 묶음(몇갠지안새어봄)으로 1만원에 득템!(네이버보다저렴)


퇴근하고 돌아온 예랑이와 함께 나무정렬부터 길이에맞게 재단은 예랑이가 톱으로 뚝딱!
양쪽은 사포로 문질러 다치지않게 해주는 센스있는 예비 남편💕

7년 연애한 커플답게 추억이많은 우리!
3년연애땐가.. 생일선물로받앗던 #포켓포토 인화기로 10장이나 베스트샷을 뽑아보았다 ㅎㅎ

어디걸지 고민많이햇지만
못질은 아까워서 못하겟고(새집 사랑..♥ )
접착식고리를걸어 전구까지 톡톡히 걸어 뿌듯하다
거실장식들과도 잘어울리는것같고..흐흐

10시반부터 만들기시작해
1시까지 만든 ㅎㅎ 월행잉트리!
첫집 예비부부가 함께 만든 첫 크리스마스 트리💓
설렘주의>_<
만드는내내 유튜브로 캐롤틀어서
미리맞이하는 크리스마스 같앗다 ㅎㅎ
부디 예쁜쓰레기가 되지않길ㅋㅋㅋㅋ
내년까진 꼭 걸어야지!ㅎㅎ

불끄고찍어도 환하게 잘나오는 아이폰11pro
든든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