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서트_나몰라패밀리 핫쇼2] 공연보고 배꼽빠진 썰- 스포주의



*출처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2438)







오께이- 쥔쫘 콴만에 촤좌뵈께된눈뒈- 아 쥔짜 몰루게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장환, 김경욱, 김태환 (태환님 실명몰라서... 나몰라패밀리 산체스 검색해봄....헤헷 미안합니다아- ㅋㅋㅋㅋ)






2시부터 4시에 하는 두시탈출 컬투쇼! 를 듣다가 우연히 알게된 "나몰라패밀리 핫쇼" 

헤헷  일단 재밌을것같으니 바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써칭 시작!! 








일단 공연이 대학로라는 건 알고있었으니 위치는 PASS -

가격정보를 보니 할인율이 가만보자....................... 응? 4,4,4,4~50 프로...?!!!!





*출처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2438)









아놬ㅋㅋㅋㅋㅋ필자남자친구가 평일에만 DAY-OFF가 가능한 직업이라 평일밖에 못보는건데 천운(?)으로 50% 할인율!!! 헐 사랑스러워........

(필자는 12월 중순경에 예매했어요- 관람일자는 1월4일 목요일입니당-)











티켓 발권은 1시간전에 가서 했어요! 공연시작 한시간전부터 된다고 하더라구요-





공연시작때 가면 줄이 매우매우 길어요 ㅠ.ㅠ (여자화장실도...)

공연장 내부는 관객좌석수에비해 좁은 편이라고 생각되요- 하지만 대학로공연은 대부분 그러니깐....^^;

자리가 칸칸이 나눠져있지않고 길게 앉는 의자인데다 겨울이라 패딩뚠뚠족이 다닥다닥 앉아서 어깨가 접힐 것같아용

폭이 좁아서 무릎이 나갈 수 있다는 단점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장 입구엔 여러 아이템으로 꾸며져 있었어용 

세심함 느껴짐 ㅋㅋ 오른쪽 벽 구탱이에 화환 띠로 오빠들 전재산 털어 하는 공연이니 칭구들 데꼬 또오라는 메시지도 있닼ㅋㅋㅋㅋㅋ






공연시작 !

안내멘트가 나올때가 되었는데... 예를들어 화장실다녀오는 시간, 핸드폰 무음 혹은 전원OFF 하라는......




하지만 핫쇼는 달랐다!!!!!

공연중 사진촬영 절대가능!! (단 플래시나 소리는 안대용-)




아진짜 공연보면서 특히나 느낀건 손이 4개가 아닌게 너무 아쉽단거다!!!

사진도 찍고싶고 박수도 치고싶고!!!!!












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시작부터 멜빵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진짜 스릉스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벌써 내 광대는 아파오기시작했다......ㅋㅋㅋ















그에게서 멋짐이란게 폭발했다......................

(탬버린하나로 사랑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활에 달인에 나온 달인에게 가서 배워왔다는 ㅋㅋ 어마무시한 탬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껏 멋이 가미되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 여장분장 등장 ㅋㅋㅋ 관객과 소통하는 코너들이 꽤있기에 적극적이거나 재밌는 관객운이 있다면 

공연은 상상할 수 없을만큼 재미가 더 해질 것같닼ㅋㅋㅋㅋㅋㅋ





저 관객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화봉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미 유미 쇼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는 관객덕에 더 재밌었닼ㅋㅋㅋㅋ













언뜻보면 진짜 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보면 더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공연중 가장 아쉬웠던건  김경욱의 목상태 ㅠㅠ 

목이 많이 상해서 노래하기 힘들어보였다 거의 매일 공연있고 관객도 전석매진일만큼 많으니 목이 나을리없지 ㅠ.ㅠ 안타까움.....







공연의 감초역할을 한사람이 한명 더 있었다

나몰라패밀리 김경욱, 고장환, 김태환 이외 엄청난 퍼포먼스와 재치를 겸비한 스페셜 출연자 양진범님(?) 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이 꿈이라는데 이루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노래도 여장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끼가 다분하닼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알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몰라패밀리보다 10배는 열심히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심히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버거울만큼 힘든게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강탈 감초역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나온 좔모루궤쒀여- 콴마뇌 차좌뵙괴된눈뒈- 아쥔촤몰루궤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아뤼만한뒈 아쥔촤모루궤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저신발이랑 사진도 찍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배꼽빠지게 웃고 신나게 즐기고온듯하다- 

일어나 춤도추고 노래도 따라하고 미친듯이 웃다가 발동동구르다가 옆사람도 쳐서 미안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조절 못하는사람이라 미안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

신남주의 ★★★★★

알참주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