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악세사리 쇼핑몰_르네 귀걸이] RENEE 데일리 골드 링 귀걸이 추천 후기!

르네 귀걸이 쇼핑몰 "트리플 골드 귀걸이" 착용샷

 

 

 

지난 주말 떠나는 거제여행에서 착용할 골드링을 찾다가

세련된 내스타일인 느낌에 귀걸이 발견...!

 

 

사실 데일리한 귀걸이가 필요했으나 

맘보가 쇼핑만하려하면 무난한것보다 

세련되고 고급진거에 끌리는것은.. 나도 나이를 먹는다는건가....ㅠㅠ

 

 

무튼 설레는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귀걸이 발견하게 해준

'RENEE' 르네 귀걸이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renee_

 

르네 RENE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RENEE (르네)

smartstore.naver.com

르네쇼핑몰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상세페이지? 상세정보?에 나와있는 사진들두 다 느낌이

내스타일... 사진속 귀걸이는 두꺼운 링이 3개나 있어

무거울것 같지만 실제 착용시 귓볼에 무리가가지않도록

속이 텅텅비어 가볍고 부담없이 할 수 있었다!

 

 

 

귀고리 링 안쪽은 텅텅비어 귓볼에 무리가 가지않는 무게입니다. 손 색상과 비교해 조명이 밝고 어두울때를 감안해보세요.

 

 

 

무척 세련된 예쁨에 큰맘먹고 여행에 가져간 옷이

생각보다 귀걸이와 어울리지않았고,,,,(바보)

더군다나 신발을 잃어버려 컨버스 뿐인 상황이라

결국 여행해서는 착용하진 못했지만....

 

 

출근길에 착용하고나면 꼭 사진을 찍어 추가 후기를

남기고싶을만큼 마음에 들었다!

 

 

 

 

귀걸이 블링블링해 기분좋았다!

 

나가기전 추가샷 ㄱㄱ

 

 

청추니는 귀에 알러지가 심한편이라

순금아니면 착용후 고름과 염증에 무척 시달린다.

그런 청추니가 순금귀걸이만하기엔

지구상에 많은 예쁜 악세사리가 너무 탐나기에

알러지방지 용액을 발라 2일에 걸쳐 5번정도 덧바르고

착용하는 편이라 해당제품이 알러지가 있다없다 이런 평은 어렵다.

+알러지방지액을 2번밖에 못바르고 챙겨갔지만 여행지에서 염증이 생기지않았다! 참고!

 

샤넬같닼ㅋㅋㅋㅋㅋ 예쁜 데일리 귀걸이~

 

 

 

어벤져스 영화보러 강변 CGV씨네엔포레가서 또 찰칵찰칵!

 

 

 

미니골드 시계 / 르네 트리플 골드링 귀걸이

 

 

 

요즘 애정하는 미니골드 데일리시계와도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다!

자칫하면 나이들어보일수 있겠지만~

데일리한 소품이나 자켓 활용하면 문제없을 듯!

내 하객룩들은 대부분 나는마리처럼 H라인이나 롱원피스 계열이 

많은 편이라 골드 귀걸이가 더 잘어울리는 편이라

5월 결혼식에도 잘 하고다닐듯!

 

 

 

 

르네 쇼핑몰 상세페이지 캡쳐화면

 

 

쇼핑몰 내 전체적인 느낌도 너무 따뜻하고

다른 ACC 디자인도 내스타일

가격은 더 사랑스러우니 20대 여성 악세사리쇼핑몰로 제격! 

데일리악세서리 구매하기에 어려움 없을 것 같다.

.

다음엔 물결 반지를 살 예정.........♥

 

.

심플한 20대 귀걸이 쇼핑몰 추천!

가격 ★★★★★

디자인 ★★★★★

종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