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마리_원피스] 데일리 원피스 쇼핑몰 신상 구매후기-



나는마리 신상 원피스를 질렀다.

원피스 살때 종종 이용하는 쇼핑몰인데 가격대비 품질도 좋고 사이즈도 잘 맞아서 불편함이 없어 자주 애용하는 곳이다.

체크무늬 원피스가 그렇게도 갖고싶었는데

길이감이 쏙 맘에 드는데가 없었다.

청춘이의 키는 크다면 크고 어중간한 168...

키큰여자 쇼핑몰은 너무 길고 대중적인 쇼핑몰은 너무 짧은 비운의 몸땡이....



나는마리 옷들은 대부분 기장이 잘 맞는 편이고 타이트하지않은데 핏은 잘 잡혀서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있고 무튼 자꾸 구매하러 가게된다....


간혹 할인기간이나 마리아울렛 세일상품들도 너무 이쁜게 많고...

신상에도 흔들리는 나인지라 엄청 구매까지 힘들때도있다. (막상 다사고나면 좋다고 입고다니지만....ㅎㅎ)


이번 체크원피스는 진짜 완전 맘에든다.

소재도 시원한 소재라 한여름까지 잘입고다닐듯 ㅎㅎ






허리에 있는 끈은 해도 예쁘고 안해도 편하고
심지어 주머니도 있어서 엄청 사랑스러운 데일리 원피스 되시겠다 ㅎㅎ

예전엔 하객원피스나 미팅때 입을 정장 많이 샀는데 요즘은 일상에 입을 데일리룩도 많이 나와서 쇼핑을 더 자주하게 된다는....ㅠ.ㅠ

소매부분도 부담없고 소재도 시원하니 매일입기좋은 나는마리 '아이엔지 숄더 체크버튼원피스' 완전 추천~!

나는마리 쇼핑몰 (http://www.iammar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