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이루프, 폰스트랩 기종 상관 無 핸드폰 패션! 아이폰11PRO 폰케이스 스트랩 완전편해!

하이루프 폰스트랩- 아보카도

 

완전 귀여운 아이템을 발견했다..

아이폰 빠순이로서니 케이스에만 관심을 갖던 내게 다가온... 하이루프 폰스트랩..

뒷면에 부착하는 스마트링이나 그립톡? 그런것들은

덩치?가 큰편이라 바닥에두거나 하면 외려더 불편함을 느낄때가 많았다 ㅠㅠ

탈부착이 쉬운애들도 아닌데 한번붙이면 후회스러워 다신 붙이지않겠다 다짐하고

아이폰 11이 나왔을때쯤

나의 눈은 반짝였다...

아이폰11PRO의 고화질에 한번 빠져보고싶은것 ㅠㅠ

 

아이폰 11RPO 하이루프 파리디자인

 

결국... 아이폰11프로 (일명 인덕션폰) 256G 질렀다...

사자마자 느낀건 (사진촬영전) 무겁다 ㅠㅠ

손목이 약한 나로썬 아이폰무게가 너무 감당이안되는데

워낙 고가이니 떨어뜨릴까 노심초사...

항상 폰을 손에 쥐고다니는 스타일이라 무게못이겨 휙 날아가 깨질까 조마조마하며 다니다가

뭐가이렇게 아쉽지? 생각해보니

 '아..스트랩..' 아이폰8에 한참달고다닌 하이루프 스트랩이 없어서 더 안정감이없던것같다

 

커플 폰케이스 하이루프 폰 스트랩 핸드폰 악세사리 

 

예랑이와 함께 산 폰케이스 + 하이루프 하운드 체크, 아보카도 디자인이

너무 맘에들었지만 너무 여름느낌인지라

새로이 장만한 NEW 디자인!

 

 

아이폰11pro 어울리는 폰 악세사리 하이루프 폰스트랩

 

 

네이버에 하이루프 스트랩 검색하니 스마트스토어에서 2+1 하는것이아닌가!?

파리디자인 + 피자 + 하우드체크 블랙(최애)

바로질러 파리 에펠탑부터 장착!

 

거울셀카찍을때 가장 든든하다♥

하이루프 피자, 하운드체크 디자인 폰 스트랩

 

최근 신서유기7에서 규현님이 멤버들과 단체 셀카를 찍으려던중

이수근님이 규현님의 핸드폰을 받는과정에 떨어뜨려 액정이 파손된 일화가 있었지요?! ㅎ

 

신서유기7 강호동 폰스트랩

 

핸드폰에 스트랩을 안달고 떨어지면 주인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다 ㅎㅎ

같은 브랜드인 하이루프스트랩을 달고있는 사람으로써

격하게 공감하는 멘트 ㅋㅋㅋㅋ

#폰스트랩 없이 폰떨구면 #주인탓 ㅋㅋㅋㅋ

명심하세요 여러브은~!

#아이폰11PRO 유저분들은 꼭 해보세요 아주 편리하답니다 :)

 

금요일에 있는 친구들과의 연말파티에 선물하고자 배송시킨 스트랩도 기다리는중 ♥

 

예랑이도 새로 갈아줄겸 다양한 디자인으로 겟겟!

감각있는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있어 사계절내내 패션아이템처럼 선택해 사용할수있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반영구적사용가능하고

무선충전도되고 아니무슨 장점이 이렇게 투성이람? ㅋㅋㅋ

부착도 간편해서 난 이런핸드폰악세사리가 제일 좋을 것같다 :)

 

폰액정처럼 어려웟음 못해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선물로 부담없는 #하이루프폰스트랩 후기 끗!

 

 

가격 ★★★★★

사용감 ★★★★★

디자인 ★★★★★

 

https://smartstore.naver.com/highloop/products/4356411172

 

하이루프 2+1 폰스트랩 핑거스트랩 : 하이루프

[하이루프] 휴대폰기종에 관계없이 케이스에 부착하는 트렌디한 폰스트랩 하이루프_Highloop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