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마리 가을원피스 9월, 10월 결혼식 하객룩, 플리츠 트렌츠원피스 신상 리얼후기!

나는마리 신상 원피스 쇼핑후기

 

 

9월에 영국 브라이튼에 사는 친구의 결혼식에 초대받았다

한국에 비해 제법 쌀쌀하고 바닷바람도 심해 벌써 가을날씨인 브라이튼...

가을바람, 바다바람을 대비한 길이가 짧지않고 고급스러워보이는 플리츠 형태의 트렌치 디자인 롱원피스를 득템해 후기를 써본다

 

일단 플리츠 주름도 고급진데 함께온 벨트도 뒷면은 가죽으로 되어있어 빳빳한 탄성? 덕분에

벨트가 내 뱃살속으로 파묻힐? 염려는 없을듯 하다...ㅋㅋ >.<부끄러라...ㅎㅎ

 

라운드 넥이라 망설였지만 아랫단에 있는 케이프디테일 덕에 심심하지않고 트렌치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이 더해져 좋았다 

가을 하객룩으로 더할나위없는 디자인과 퀄리티...

여러 하객을 만나는자리에 모양빠지는 차림으로 가긴싫다 ㅠ.ㅠ

허나 백화점 퀄리티 못지않는 옷을 온라인으로 찾기엔 하늘에 별따기....

 

나는마리 원피스라면 9월,10월,11월 하객룩은 물론 출근룩, 데일리룩까지 소화가능한

고퀄리티의 원피스가 매일 신상으로... 쏟아진다 ㅇㅅㅇ(내 월급루팡 쇼핑몰...)

 

 

나는마리 9월하객룩원피스, 10월 부케받는 친구원피스

 

플리츠 부분 소재가 가벼워 흩날리는 정도가아닌 가을 혹은 겨울에도 입을 수 있게

살짝 도톰하고 안정감있는 핏을 주는 느낌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느낌이다. 가을원피스, 겨울원피스, 가을하객원피스, 9월하객원피스

 

 

애매하게 키큰 청추니는 169정도되는 키지만 길이감 짧지않아 키큰여자들에게 환영받을 듯한 하객원피스 ...

가을 신상으로 나온 트렌치느낌의 이원피스는 얼리버드 세일할때 얼른구입하길 잘한듯하다

포스팅하려 들어가니 벌써 재입고 알림이 떠있었다!

 

 

10월에는 부케도 받는 청추니... 10월이야말로 계절감애매햇는데

이번 하객룩원피스 구매하면서 해외에서 한번찍으니 국내하객룩으로 한번더 입어도 손색없겠다싶어

10월에 부케받을 때도 입을 생각이다

 

다녀와서 더 꼼꼼한 리뷰 업데이트해야지....☆

원피스 구매처! (신상알림을 받으려면 회원가입후 문자 수신을 받거나 카카오톡을 친추해두면 이벤트 등 혜택소식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 

http://www.iammari.com/

 

사랑스러운 하객원피스, 1등 데일리 오피스룩!

사랑스러운 오피스룩, 하객, 예쁜 데일리원피스! 나는마리

www.iammari.com

 

가격 ★★★★ (이정도 퀄리티면 사실 별5개 허나 필자는 가난하니깐 ...4개..)

디자인 ★★★★★

퀄리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