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매 모다아울렛_질스튜어트스포츠] 구리에서 쇼핑삼매경-



청춘이는 최근 요가를 시작했다!!
(뉴스에 날만한 일입니다...)

런닝과 요가를 열심히하기위해!
스포츠웨어가 꼭 필요하다죠?! (없어도 잘합니다.)

요즘 핫한 박서준이 모델인 질스튜어트 스포츠! 윤식당에 나와서 알게된 브랜드인데 기존 여성복 브랜드인 만큼 디자인도 세련되고 청춘이가 추구하는 깔끔 심플디자인에 컬러도 고급지게 나와서 너무 맘에 들었다!

사전에 jillstuart sport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만한 상품 서칭!


여자 모델은 인형몸매 채수빈!
여자들의 워너비... 청순형 미모에 핫바디 ˃̣̣̣̣̣̣︿˂̣̣̣̣̣̣





청춘이는 채수빈을 가운데에 두고 양옆과 아래에있는 운동화 포스팅까지 간파 후 직접 매장으로가 사이쥬를 알아보고 구매해보려고한다!

마침! 보름이라 이모댁에서 식사를 마치고
드라이브겸 남양주쪽으로 달려 새로오픈한 갈매 모다아울렛에 도착했다!

주차도 무료- 요즘은 주차전쟁 ˃̣̣̣̣̣̣︿˂̣̣̣̣̣̣
동네는 너무 치열한데 근교 쇼핑센터들은 무료라서 너무너무 좋다.




지난 10월에 오픈했다는 모다아울렛 !
역시나 깔끔깔끔 ㅎㅎㅎ

편한 패션을 추구하는 청춘이는 곧장 캐주얼과 스포츠가 즐비한 3층으로 향했다.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스케쳐스매장을 끼고 아디다스에 시선을 뺏긴나는 50%할인 문구를 보고 연신 구경하다가 맘에드는 디자인을 찾지 못하고 구경하고자하는 질스튜어트 스포츠 매장으로 향했다!




헐 대박. 온라인 열심히 써칭할땐 할인없어 짜다는 소식듣고 맘아팠는데! 어쩐일인지 행사중이다!!

신상품나오는 시즌이기도하고 아울렛이라 그런지 물건도 많고 할인도 꽤적용되어 왠만한건 할인적용가로 만날 수 있었다!

일단 운동화!



메인에도 있는 신발.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혓바닥에 로고가 유니크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질스포츠 운동화는 바닥이 편해서 좋다.

앞전에 남자친구가 지인에게 선물받아 신던 운동화가 여기도 있었는데 무지 편해서 나한테도 권한적이있었다.





요아이.. 편한것도 편한건데 투박해서 나는 패쓰!
흰 스니커즈 신어볼까 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또다른 운동화!




너무 귀엽게 생긴것아닌가?! 발큰 여자로 서럽게 살아온 청춘이에게 긔여움을 선사해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당장 신어봐야겠다.

245신는 청춘이는 일단 놓여진 240먼저 신어보기로!
(매번 작은사이즈 신발에 유혹을 뿌리칠 수가없다)

​​





헐 완전 맘에든다. 물론 사이즈는 작아서 245를 사야겠지만... 무엇보다 편하고 139000원을 97300원에 살 수있다는 유혹! 인터넷 찾아봐도 역시나 노세일브랜드답게 최저가가 비슷비슷 ˃̣̣̣̣̣̣︿˂̣̣̣̣̣̣

아무리봐도 이건 사야해...ㅋㅋㅋ
밑창도 편하고 운동화소재 또한 빳빳하거나 쓸려도 상처나지않을 소재이고 뒷꿈치도 봉제부분이 편해서 새신이어도 안아플듯!


레깅스사러 왔다가 운동화지름 ㅋㅋㅋ


청춘이가 오기전 구매하고 싶었던 쇼핑리스트1번은
이 레깅스였다!
신상이라던 이 레깅스!




아쉽게도 아직 입고 전이라는 소식에 다른 상품들둘러보다 예약주문해두고 왔다!

데상트나 나이키꺼는 하나씩 입고있어서 새로운 브랜드껄 입어보고 싶었기도 했고 만져보니 소재가 아주 훌륭-! 비싼만큼 제값하는 브랜드인것 같다.

블로그에 소개하고싶어 촬영해도 되는지 여쭤보곤 이렇게저렇게 몇장 찍었는데
사장님인지 좀 더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느낌?ㅎㅎㅎ 무튼 젊은 직원분이셨는데
재질부터 코디까지 잘 짚어주셔서.... 레깅스와 백팩까지 질렀다.....




안그래도 얇은 백팩이 너무갖고싶었는데
스포츠브랜드에선 얇은게안나오기도하고 가방이 얇으면 끈도 얇아서 어깨아프기일쑨데
여기는 끈은 스포츠 백팩처럼 도톰하고
가방디자인은 얇상해서 맘에 쏙들었다.

그레이랑 블랙중에 망설이다가 역시 가방은 블랙이지! 하며 골랐다. 허허허





매장이 꽤넓어 남치니 트레이닝까지 구경하는데 시간이 꽤걸렸다.
곳곳에 디피된 아기자기한 소품과 벽에 디자인도 요즘 트렌드에 맞춰 센스있게 걸려있다.


오늘 청춘이는 운동화와 백팩. 주문한 레깅스까지...
폭풍쇼핑을.. 월급루팡...!

구매고객에게 준다는 박서준 미니화보! 이거면 됐어! 이거하나면 충분해요!






남자친구 질투가 +999999상승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역에서도 가깝고 근처 아파트단지들이 좀 있어서 맛집도 많은 모다아울렛 근처!
쉬는날 종종 바람쐬러와도 좋을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