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산카페_조은주스&밀크티] 가격착한 NO SUGER 생과일쥬스 카페 오픈했다!

   




회사근처에 생과일쥬스&밀크티 카페가 오픈했다! 





(출처:http://www.laughinggif.com/view/cuy2103qll/10.html)






안가볼수없잖아?! 가까운데! NO SUGER인데다가! 100%생과일이라구! 그런데 기본가 2000원.... 오졌고 지리고 렛잇고! 완전 내 아지트될 각....!

회사 동료인  '세모네모'님 데리고 바로 출발했다!




때는 바야흐로 점심먹은지 2시간이나 지난 시간! 매우 달다구리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가산 대륭 포스트타워 5차 지하 1층에 구내식당이 맛있고 메뉴구성이 알차서(식판에 종류별로 다담을 수가없다... 종류도 양도 多양하다!) 

엄청 자주다녔는데 지난 방문에 공사중인 곳을 발견!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생기는 냄새가 난다! 싶었던 우리는 무슨 가게가 생기는지 궁금해했었는데

생과일쥬스와 대만 밀크티를 판매하는 카페! 

1층에 카페가 한군데있지만 앉을자리가 너무 협소해서 매번 테이크아웃을 했었다.







 





생과일 쥬스가 2,000원이라니!!! 조명도 환해서 지하1층인데도 아주 밝다!

블랙밀크티 2,500원은 증말 사랑이쥬-  하지만 청춘이는 새콤 달다구리 생과일 쥬스가 더좋다. (과일사랑)







조명이 아주아주 밝아 사진속에 조명이 한가득 담겼다 ㅎㅎㅎㅎ

생과일주스 카페 답게 매장에서 눈에보이는 음료냉장고만 3개 ^^ 멋있다.... 대왕 제빙기도 2개나있다.

여름에 빙수도 팔게찌 >.< 지렸다리 오졌다!!!!(자꾸쓰지마....)

아니 무슨 메뉴가...ㅋㅋㅋ 없는 과일을 찾으시오. 

문제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 키위, 바나나, 토마토, 파인애플, 홍시, 초코바나나, 딸기, 자몽, 체리, 감귤, 청포도, 블루베리, 믹스베리, 자두, 메론, 

딸기+바나나, 체리+바나나, 키위+바나나, 망고+바나나, 자몽+파인애플, 오렌지+파인애플.........

과일 주스종류만도 줄을 서있다....ㅎㅎㅎ



 



커피도 있다?! 주스에 정신팔려 커피는 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머신기보고 커피메뉴도 있다는 사실을 인지했다.

혹시 중요한 메뉴를 지나치실까봐 강조해둔 보드메뉴판이 계산대옆을 차지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와플, 

핫/도/그/? 

WOW!!!!!!!! (초흥분상탴ㅋㅋㅋㅋ)











신나있는 세모네모님과 청춘이를 본 예쁜 직원분이 오픈날이라서인지 "핫도그 서비스로 드릴까요?" 라고 묻는말에 

달팽이관에 닿기도 전에 몸이 반응해버림...(고개 끄덕끄덕 "네"가 거의 반자동)


서비스=반자동"네" 기능을 탑재한 우리는 이렇게 간식배가 늘어났다.


각자 주문을 마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중...







 

 




맛있는 쥬스와 핫도그가 준비되기전 매장 구경하는데 너무너무너무 세련되고 예쁜것아니겠는가?!


가산동에 이런센스는 보기드문데.... 액자와 조명, 의자, 인테리어, 테이블, 모든게 센스가 묻어났다.





 



세모네모님의 체리쥬스와 청춘의 선택 '딸바'(딸기+바나나) 

생과일쥬스의 대표메뉴, 레전드메뉴, BEST메뉴, 인기메뉴, TOP메뉴를 담당하는 맛없을 수 없는 주스 딸기+바나낰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지만 메인을 맡고있는 '핫도그느님' 

인생 핫도그를 만났어요.. 아니 영접했다고 해야하나...






케첩과 머스타드의 조화가 입안을 시끄럽게하더니 이내 핫도그 겉피 빵부분이 쫀득 고소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쏘시지! 아오 막 팡팡 톡톡 터지는게 아주 갓 수확한게(?) 분명하다!

야채 였다면 아주 오늘 따왔을거라고(?) 장담했었겠지만.. 아니무슨 소시지가 이렇게 식감이 사랑스러울 수가있나... 작년이맘때 독일가서 먹었던 쏘세지는 잊혀진 맛일뿐이다!!!!(..?)

겉에 빵도 얇아서 아주아주 맛나고 따뜻하고 맛있는데 서비스라 더 좋았다 >.<






 





이제 딸기+바나나와 체리주스의 시식평인가! ㅎㅎㅎ

체리주스는 세모네모님꺼 뺏어먹어봤는데 완전 리얼체리맛... 혹시나 여쭤보니 생체리를 사용하신단다.... 아니 어쩌면 냉동체리아닌 생체리를 쓸수있단말인가!!!!

생체리인데도 시거나 단맛이없지않다! 만족 별다섯개였다.

역시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 베스트메뉴인 딸바는 비율도 적당하니 달다구리♥ 배신이란 없다!!!




가까우니까 그리구 이쁘니까 아주 막 자주 가버릴거다!! 사랑해줘야지!!(응?)




맛 ★★★★★

가격 ★★★★★

종류 ★★★★ (너무많아 결정장애...)



지하1층 조은쥬스&블랙밀크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