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_소곱소곱] 소곱창에 진리, 나만 알고 싶은 신림맛집!






ㅂㅣ주얼 오지고 지리고요- :D






친구둘과 남자친구가 처음만나는 자리!
소곱창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도 대단하고 남친도 대단하다 ㅋㅋ첫 만남장소부터 스펙타클ㅋㅋㅋㅋㅋㅋ




장소는 남자친구네 집옆인 단골집!




진짜 맛있는데 맨날 자리없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고싶지않은! 아까운집 ˃̣̣̣̣̣̣︿˂̣̣̣̣̣̣





(욕심쟁이라고 욕해도 소용없어요. 욕심쟁이거든요)





필자는 오늘 칼퇴후 서둘러 소곱소곱으로 살랑살랑 달려갑늬다. ෆ╹ .̮ ╹ෆ

6시 45분 도착!

의잉-? 4개에 테이블이 붙은곳에 있는 문구가 눈에띈다...













예약이 된다니!!! 예약이 되는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신림 최고맛집 소곱소곱
(누가보면 돈받은줄알겠네. 100%제돈 내고 먹는집입니다. 학연지연혈연 1도없음 “남”임돠!!!)






칭구들보단 미리왔으니 주문을 해바야겠져







여잔지 전혀 모르겠는 식성의 여자사람친구둘과 곱창사랑 지극한 커플의 저녁자리이기에

​​“이모 모듬 ‘대’자 일단 ‘4개’ 주세요”










“어머! 술은 처음처럼!!주쎄여-”

(처음처럼도 돈내고 먹어요. 혈연지연학연 있으면 좋겠지만 1도없구요. )




처음에 나오는 기본 찬들이라도 흡입해야겠다.

필자가 점심을 굶어서 예민한상황!!! 남자친구가 살길은 단 하나! 예민보스여친의 입에 뭔가를 물려라!










부추를 여물먹듯 먹다. 당근을 아그작아그작먹다보면 생각보다 늦어지는 친구놈들에 대한 분노도 삭혀지는 각이다.

*주의 콩나물국은 마음을 전부 녹일 수 있으니 적당히 화를 내려거든 조금만드세요... (어쩐지 오빠가 자꾸 콩나물 국물 많이먹으라더라)






아참! 소곱소곱에 가장 중요한 장점? 이 있다!

사장님(이모님) 이 예쁘시다! 그래서 아드님도 잘생기셨......하앍...(남치니가 질투할 수 있는데 착각마 니가젤 멋져)





​​하지만 소곱소곱 프린스는 나야나







여기저기 찍는척 소곱소곱 프린스 사진을 찰칵!

다시봐도 곱창집에 계시기 아까운 페이스!


(오빠 난 오빠가 젤 좋아. 오빠가 제일 잘생겼어!)





-————이제 곱창얘기 집중————









개개인마다 주는 소스! 양념장? 아주 없으면 안될 인생템!

자칫 많이먹으면 기름지고 속을 불편하게 할 수 있는 소곱창! 나름 기름기가 있는 안주라 속이 불편하면 술도 안들어가는 법!


BUT


​이 소스가 있다면 다르다.

마늘 간장 식초 고춧가루 등의 조합이 퍼펙트하다!


개운하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깔끔 상큼 시원한 느낌이 아주 소곱창과 조화가 잘 이뤄진다. ♥





그리고 또하나








요놈. 아주 곱창이 지나간 기름낀 목구멍을 부추로 씻어내리는듯한 느끼임-?


(⑅˘͈ ᵕ ˘͈ )









위사진보면 알지만 곱창이 정말 깨끗하게 손질되어 나오고 잘 씻는다는 느낌이 딱봐도 느껴진다.


냄새하나 없이 아주 꼬숩고 꼬들한 곱창으로 완성되기까진 소곱소곱프린스인 사장님 아드님의 피땀눈물? 이 깃든다.

사장님 구워주실때 땀나는것도 머싯슴
팔뚝소매 걷어올리시면 멋이 한층더 UP!


(오빠 다 뻥이야. 오빠가 젤멋져. 알지? 내맘? 쓰릉흔드)









적당히 먹고는 곱창들 기름기가 남았을때. 떡과 버섯을 추가해주면 더 맛있게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역 출구에서 조금 걸어야하지만

그렇기때문에 더 붐비지 않는 곳에 위치해있다


하지만 맛집은 소문나는 법...ㅠㅠ

피크 타임인 7시부터는 자리전쟁이 시작되니 유의하자!




날씨 추워도 밖ㅇㅔ서 기다리다 먹는 맛집 "소곱소곱"






옆테이블에서 비오는 줄알고 돌아볼 만큼 자글자글 소리 어마어마하고 당연히 냄새는 꼬숩고 침이 왈칵 고이는 냄새!!!



눈 코 귀 입으로 먹는 소곱창!















맛 ⭐️⭐️⭐️⭐️⭐️
친절함 ⭐️⭐️⭐️⭐️⭐️
잘생김주의 ⭐️⭐️⭐️⭐️⭐️
남친질투주의 ⭐️⭐️⭐️⭐️⭐️ㅋㅋㅋ(메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