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_희전] 신림에서 샤브샤브 칼국수 먹을 땐 여기뿐!





신림에서 자주 데이트를 하는 커플답게
메뉴마다 가는 집이 딱 정해져있다.

이날 우리 커플은 극심한 칼바람을 이겨내지 못하고 신림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인 ‘희전’으로 향했다.

신림역 1번출구 포도몰 옆쪽에 위치한 희전은 아는 사람만 가는 샤브샤브 맛집!

다른 곳에 비해 맛있고 깔끔하고 넓어서 좋다!












우린 자주 오는 커플 답게 메뉴판 보지않고도 주문을 한다 ㅋㅋㅋ 포스팅덕에 사진은 찰칵찰칵 준비해뒀지만 ㅋㅋㅋ


등심 샤브샤브 2인을 선택한 우리는 아까 먹은 간식탓에 죽을 먹을지 망설일 것같아 일단 고기와 칼국수만 나오는 메뉴로 선택했다!


주문과동시 밑 반찬 세팅- :D







검은깨드레싱으로 고소한 맛이나는 아삭한 샐러드와
코끝 톡쏘는 상큼함으로 중독성 쩌는 해파리냉채!
국물도 남길 수 없는 열무김치!
마지막 샤브샤브는 물론 칼국수도 찍어먹기 바쁜 마성의 칠리소스까지 등장하면 일단 나의 손이 바빠진다 ㅋㅋ









야채가 도착하면 남자친구가 좀더 분주해진다.
떡과 단호박 버섯을 넣고 야채 끝둥부터 넣어 먹기 좋게 자르는 당신은 1등 신랑감♥







고기도 넣고 살랑사랑 익으면 건져 야채와 함께 소스 찍어 남자친구 한입 나한입 ~









뜨끈뜨끈 국물고 떠서 한입하면 온 몸이 녹는다!
고기도 푸짐하니 때려넣고! (언제 한장한장 먹고있어! 얼른넣어 건져먹자! 품위따위 먹을것앞에 내세울것없다!)

만두가 익을때쯤 건져주는 내 싸랑 ♥
먹을거 주는 사람 좋은사람 (⑅˘͈ ᵕ ˘͈ )








소스까지 찍어먹으면 아주 쫀득하니 맛있는 감자피만두!
안싸우게 2개다 ㅋㅋ 1개씩 나눠먹어야해!


적당히 다먹어갈때쯤 육수리필하고
흐름이 끊기지 않게 칼국수 사리 넣어주는 센스!






면발이 쫄깃해지라며 들썩들썩해주는
남자친구 팔뚝 칭찬해~ ෆ╹ .̮ ╹ෆ


더욱 쫀듯하고 탱탱한 칼국수를 흡입하곤 흡족해하는 우리에게 서빙이모가 다가와 식사를 마쳤는지 묻는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하는 우리에게
후식을 내어주는 해피서비스 :)






석류차다. 개운하고 시원하고 달달하며 감칠맛나는 석류맛 주스-
어릴때먹어본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음료수가 생각나는 맛이다 ㅋㅋㅋㅋㅋㅋ



맛 ⭐️⭐️⭐️⭐️
서비스 ⭐️⭐️⭐️⭐️
위치 ⭐️⭐️⭐️⭐️⭐️
주차가능
어린이놀이방있음
공간 매우넓음
단체예약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