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술집_이모포차] 항상북적북적한 이모네 포차 갔다온 썰!





필자는 5년차 커플답게! 포차에서 데이트합니다!!!!



헤헷....




남자친구집 옆에있는 이모네포차! 항상 북적북적 사람이 많아서 들어갈 수 도없었던 이모네포차! 



설연휴에 갔던터라 군데군데 빈테이블 발견즉시, "오빠 들어갑시다!"









들어와보니 역시 포차면 포차 답게!

화려한 벽 디자인! 어마무시하다 ㅎㅎ











어머 옆에 설현짤렸네 ^^ 미안..


메뉴가 많지만 보이는것중 맛있는거 시키면된다 주의같다 ㅋㅋㅋ 안보이는 메뉴도있다 ㅋㅋㅋㅋ 눈에들어온 소곱창전골!



이모님~ 소곱창전골하나 처음처럼하나요!!!





5년을 만나도 처음처럼 사랑하자며 시키는 또듀 (응?뭐라는거야?)  









오른쪽 한켠에 눈에띄는 특별 메뉴도 있다.











산삼깍두깈ㅋㅋㅋㅋㅋ100년산ㅋㅋㅋㅋㅋㅋㅋㅋ백샄ㅋㅋㅋㅋㅋㅋ용봉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있으면 소름인 특별 메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 센스짜응!












소곱창전골! 없는것 빼고 다넣어주신 맛있는전골이었다@!!



술안주로 아주 딱!!







배고픈 남자친구가 눈에 아른거린다며 추가주문한 메일전병~











속이 아주 꽉꽉 차있다! 



배고픔이 싹 가시는 비주얼~ 끝장내고 왔다는 >.<






+  후속


이날 매우 시끄럽고 불편하게 만드는 욕을 잘하는 래퍼인줄알았던 손님이 하나있다 데시벨도 높고 아주 불쾌했지만 이내 같이온 친구들이 입을 막아줘서 아주 고마웠다. 술 매너는 필수!







맛 ★★★★

거리 ★★★

메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