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_매드포갈릭] 사랑스러운 할인과 함께~ 영등포 맛집!






지난 금요일 데이트 포스팅을 시작하겠다!!!!(응? 말투왜이래?)





ㅋㅋ 오천년만에 데이트같은 느낌~






영등포 타임스퀘어까지 나가서 만나는 (?) ㅋㅋ 특별한? 데이트 ㅎㅎㅎ 오랜만이라 설렛다능 >.< 나원피스입었다구!!!






도착하자마자 부리나캐 달려간 매드포갈릭 ! 서두르지않아 저녁 타임이되면 웨이팅이 쩐다구요!! ㅎㅎ 




다행이 청춘님은 빠릿한 남자친구와함께 타임스퀘어 4층 매드포갈릭으로 -  웨이팅전 세잎ㅍㅍㅍㅍ >0<












테이블에 놓여있던 페이퍼 메뉴~ 셋트들이 할인가로 날 유혹했지만 넘어가지않겠어!! 난 할라피뇨 파스타가 먹고싶다구!!





필자는 얼마전 매드포갈릭 플러스친구를 맺었다!!!





나의 카톡 친구가된 "매드포갈릭"이 나에게 보낸 메시지.........................














덥석 누른 "초대권받기"









다양한 쿠폰이 들어있었지만 11일까지여서 지금보니 기간만료.....ㄷㄷㄷ




포스팅하려고 보니 기간만료여서 속땅했눈데....







아니 근데 이거슨?!?!?!











힣 또한당 ㅋㅋ 내용은 같구용 생각해보니 계산할때 직원분이 계속할거라구 했던기억이 ㅎㅎㅎ





제작년에 사당점가고 첨가는듯 ㅠ.ㅠ 방가워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드포갈릭 ♥
















이 사랑스런 할인 혜택들은 매드포갈릭 회원일때 사용가능하므로 빠르고 수월한 계산을 위해 미리 회원가입하시면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실수 있뜸미다!!!!




청추니는 몰라서 메뉴 나오기전에 회리릭 가입했어요 (그만큼 간편 ^^)






이번에 청춘이의 초이스는 !! 윈터 가든 립아이 스테이크(각종 그릴드한 야채와 립아이가 함께 나오는 세트)와



갈릭페뇨파스타(쉽게말해 마늘+할리피뇨 파스타) +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 >.< + 자몽에이드레몬에이드



???????????????????????????/




몇갤먹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메뉴마다 별점을 줄차례!!!!







갈릭페뇨파스타 ★★★★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 ★★





윈터 가든 립아이 스테이크 ★★★★













전체 평을 말하자면 스테이크의 질은 아주 좋았다 하지만 이름이 윈터 가든인 만큼 야채양이나 개성을 더 살렸으면...

(맛은 있었다!!! 그저아쉬울뿐!!!!)



파스타는 처음에 너무 짜고 맵기만했지만 먹다보니 오일과 잘 어우러져 제일 중독성있는 메뉴였던것같다 하지만 이것도 먹고난후에 엄청난 갈증과

고추향?이 맴돌아 이닦고싶다고 4번은 말하며 다니닌듯 ㅋㅋㅋㅋㅋㅋ그래도 회사지인들한테 추천함ㅋㅋㅋㅋㅋㅋㅋㅋ(바본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샐러드~~ 치즈좋아해서 초이스했지만 치즈는 적고 야채도 별거없고... 심지어 드레싱은 자극적인 ㅠㅠ

모든 메뉴가 짰다.............





근데..왜 맛있는거냐....힣












타임스퀘어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ZARA쇼핑을 마치고 돌아온우리 ㅠ^ㅠ ㅎㅎ


타임스퀘어 왜 10시까지밖에안하는거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까지 놀구싶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놀고싶은 김청춘 포스팅 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