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 맛집_말도마] 안주 매력쩌는 말도마 신림역 술집 추천!





비주얼부터 장난없쥬-

여자여자 남자남자 모두가 좋아하는 말도마 입성!

(요즘 핫해져서 웨이팅 있어여.... 일찍오센....)




필자 생일날에 갔던 1차 핫플레이스 ♥. ♥








먼저 나왔던 피자!

또띠아에 넣고 입에 쏙넣기 좋은 안주예요!

고구마페이스트가 달달한게 술취하기 어려울 꿀맛!!!👍












요것은 파슽하!!! 제가 젤 맛나게먹은 요아이는

“빨간크림 닭치고 파스타”




메뉴 공유합니다-






ෆ╹ .̮ ╹ෆ


주류까지도 많음 ♥. ♥











아니 무슨 이렇게 완벽한 술집이 다있어!
안주 맛잇고 다양하지

게. 임. 도. 종. 류. 다. 양. !!



다양한 보드게임으로 여럿이서 술자리 분위기 만들기 딱좋음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ㅋㅋㅋㅋ
단골관리 쩔어여 ლ(╹◡╹ლ)




아참!

여기 술집 사장님..............................
잘생기심....

하하핫...;










미리 예약하면 단체모임도 가능하고

주차도되고 아주 퍼펙트한 만능술집!
말도마 포스팅 끗!!!





맛 ⭐️⭐️⭐️⭐️⭐️
위치 ⭐️⭐️⭐️⭐️
맛집답게 사람짱마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