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생일/생일선물/자랑포스팅/럽블로그








오늘은 나님의 생일날 . 



저 사진은 남친의 생일선물


회사까지 친히 배달해 감동을 선물해줬다 ㅎㅎ


직접만든 김밥과 유부초밥 쌈, 미역국까지 ♥





오또캐 이런 생각을 했나 모르겠다 ㅎㅎㅎㅎㅎ 기특한 남자친구같으니라구!




근데..........무슨 남자가 미역국을 이렇게 잘 끓이냐........... 반했다!













내가 젤로 좋아하는 딸기와 쌈 덕분에 색감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양도 이쁘니 기부니가 더 좋더이다 












훈제오리와 토마토, 파인애플의 센스는 완전 취저! 소스는 센스! 이런 똑똑한 남자를 보았나.....ㅋㅋㅋㅋ


(오해마세요 이런 애정 5년만에 첨느껴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땅콩소스 칠리소스 모두다 취저 ♥










유부초밥! 젤먼저 먹었지롱 >.<


작아서 입에 쏙들어가구 좋다구!!! 여심저격 성공! (우리회사는 여직원만 있지롱)


여직원 4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 (식욕쩌는 우리 다먹음!!!)









아니 무슨 남자가 김밥을 이리 정갈하고 예쁘게 쌀수 있단말인가



내 남자친구지만 정말.........................♥



금손 남친덕에 어깨뽕 들어간 날이어따!!! 헤헿



드라이 플라워 + 손편지 까지 완벽한 구성! 무슨 홈쇼핑에서 여친선물 구성세트라도 본건가 .....아주! 좋은 구성이야!!!


아~주 칭찬해

★★★★★x99999999999999999999
















요건 우리 쥠님이 스타벅스에서 사다준 하트파이! 엄마손파이맛! 아주 맛있당! 









나님 좋아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내 생일을 함께 해준 래원오빠....하악.......♥ (남자친구가 이문장을 싫어합니닼ㅋㅋ)


흑기사에 김래원을 바탕화면으로 해논 김주임 신난다!!!!




수호오빠 고마워요 생일함께 해줘서!








케익은 내가 젤 조아하는 투썸케이크! 크림도 딸기도 신선하고 아주 나이쓰!!!

 

사이 좋은 여직원 4명이서 즐거운 생일을 보내어 기분 최고!


남자친구님의 서프라이즈 도시락까지!  모두들 고마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