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일선물 자랑하기] 스테들러 캘리그라피 세트 기프트박스




필자는 내일 생일입니다~

콩그레츄 레이숀~ 짝ㅉㅏ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축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부터 친한 초등학교 동창친구가 사줬떠여


끄적끄적을 좋아하는 저라서...







자 구성을 자세히 볼까염?~



대충봐도 알차지유?














듀얼 팁으로 어마무시한 표현이 가능한 캘리그라피 마카가 무려 5색!!!!!!!!!!!!!!


후기는 나중에 올릴거지만


얇은심쪽 컬러가 조금 연하게 나와요 ㅠㅠ 넘나아쉬운부분.... 뭔가 형광펜색처럼?














간편하고 깔끔한 수채화! 표현이 가능한 스테들러 수채 고체물감 ..>.<



위에 사진에 짤려서 그런데 뚜껑이 팔레뜨처럼 쓸수잇어서 유용하구


고체라서 쓰기에 부담이없구 너무너무 편리하다


컬러가 하나하나분리가되서 여러명이 쓰기에도 넘나 좋다 ㅎㅎㅎ




사랑스러운 아이템들이 생겨서 너무 좋다!



아! 저옆에 튜브형태는 하얀색컬러입니다 ^^




(붓은 상태가 안좋아요..... 다른아이를 장만하시는게..........)











이거슨 무엇보다도 중요한 종이!



좋은 종이 >.<



표면이 거친듯 부드러운이라는 표현이 정말 딱 맞다 ㅋㅋㅋㅋㅋ 실제로도 그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워터펜!




처음 써보는거지만 간단하다  돌려서 열고 PUSH부분 눌러서 물 담아서 쓰면 끗


마르지 않는 붓이라 넘나리 편하다


push만 살짝 눌러줘도 붓끝에 생기가 돈당 ㅎㅎㅎㅎ













요케이스에 모든게 담아져서 너무 간편하다



제일먼저 쓴건 어무니 주차중 번호판 ㅎㅎㅎ 번호종이에 대충써줬더니 다시써달래서 새로운 아이템들로 이쁘게 써줬다 ㅎㅎ



다음엔 후기로 찾아오겠어요 >,ㅡ






실용성 ★★★★

활용도 ★★★★(붓이아쉽다...)

구성 ★★★★★


선물고마워 유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