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구청 조개구이 대왕포차 부평동 맛집인 이유?

 

좌-셀프케이크 / 우-조개구이맛집 대왕조개

지난달 울 신랑의 생일 :) 셀프도시락 케이크 + 방탈출기획이벤트까지 해본 ㄴ ㅏ 부평새댁!!ㅋㅋㅋ

저녁에 #조개구이 먹고싶다는 신랑말에 눈이뜨여 ( 조개킬러) 맛집을 써칭해봤다.

#부평구청 근처 #조개구이맛집 은 내가알기론 2군데!

두곳 모두 가봤지만 날씨 선선할때가는곳과 더운날과 궂은날에도 괜찮은곳으로 나뉜다.

(오늘소개할 곳은 후자!)

(두 곳모두 맛있고 좋지만! 대왕포차 조개가 좀더 가리비가 많고 싱싱한느낌!) 

 

 

부평구청역 5번출구에서 어슬렁~어슬렁 걸어 10분이면 도착하는

대왕포차! 우리집에서는 5분거리라 자주가기 좋다 :)

래미안부평아파트 앞이라 아파트 주민들도 많이 가는듯하다.

이날은 완전만석에 저자리 딱하나 나있어서 바로 착석!!

(저녁때가면 사람많아 웨이팅할수도있으나 자리가 넉넉해 빠지는 손님있을 수 있으니 노려보세여)

 

부평구청 맛집 대왕포차 조개구이 비주얼

 

세상 조개잘굽는 남자.... 내가 이모습에 반했다지?

적절한 양념과 치즈까지 얹어 다익으면 수저에 저렇게 놔준다 :D

헤헤 후후불어서 소주한잔 짠하고 털어넣으면

미치고환장할 맛이 느껴지다가 3초뒤면 다 녹고 없다

 

대왕포차 조개구이맛집

솔직히 조개구이에는 소주인데.. 울신랑은 소주맛도 모르고

맥주맛도 몰라 쏘맥파이신...^^;;

뭘 좀 아는(?) 나는 소주로 고고!ㅋㅋㅋㅋㅋㅋㅋ

 

산오징어철에 맛보는 산오징어 물회도 맛있는 대왕조개

입구부터 강추하는 산오징어

글씨만 보고도 침고였는데 안에 오징어가 없다는건

물회 주문할때나알게되었다..

"산오징어물회랑요~"

"오징어없는데!!! 다나갔는데!!"

무슨말씀하시는거예여...........

오징어가없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산오징어물회를 먹을수없다니........

너무아쉽지만 담을 노려야했다 ㅜ

부평구청 가리비구이 조개구이맛집 대왕조개

 

보글보글끓는 은박접시에 자잘한 조개와 초장 조개국물 치즈넣고

계속 술안주로 먹으면 2병은거뜬히먹는다! (??)

아 가리비 색감..다시봐도 이쁘고 사랑스럽...(?)

 

 

부평구청 조개구이맛집 대왕포차 울신랑 조개구이잘구워요 자랑하기 :)

생일자가 직접구워 먹는(?) 더맛있는 대왕포차 조개구이 !

멍게 별로 안좋아하는데 산오징어대신 시켜서 먹었더니

비리지않고 꼬소해서 너무 맛있게먹었다 !

맛없는 게 없는 대왕조개 횟집 리뷰 끗!

 

맛 ★★★★

위생 ★★★★

서비스 ★★★★

( - 손님많을때는 시끄러워서 대화가 조금힘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