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우유 원컵] 자판기 우유맛을 편의점에서! 세븐일레븐에만 있는 유니크템!




매일우유/ 우유맛원컵/ 매일우유맛 원컵/ 추억의 자판기 우유맛






이것으로 말할 것같으면. 같이일하는 주임님의 남친님께서 손수 공수해주신 편의점인기스타 우유맛원컵! 

자판기 우유맛이 난다하여 추억회상템중 꼽히는 아이템이란다. 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 유니크템 되시겠다.


추억에 맛으로 사무실 언니들에게 사랑을 받은 요아이는

편의점루팡들에게 인기만점이라 세븐일레븐에서도 잘 구하기 힘든 아이란다 ㅠ.ㅠ







하얀 컵에 하늘색으로 프린팅된게 너무 귀엽다.

추억속아이템을 현대화?해둔 느낌.. 취향저격 컬러인듯 ♥


예전에는 길가다 자판기보이면 율무차나 핫초코, 우유 이런거 뽑아먹었는데

요즘은 테이크아웃가능한 카페도 많이 생기고 자판기도 많이 없어져서 잘 안먹게되는것 같다.

학교나 지하철 이런곳까진 아직 존재하지만 학교갈일도 지하철도 자주타지않는 청춘이는 자판기를 언제봤는지도 기억안난다 ㅠㅠ







총내용량 20g 칼로리는 80kcal (생각보다 나쁘지않은데?!)

나트륨함량이 생각보다 높은것같긴한데 맛있으면 상관없다 (응?)

매일우유 원컵- 출시이후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하루평균 1만 개 이상 팔리고 있다고 한다. (2018-02-27 한국경제 기사내용중)

SNS에서도 핫하게 소개되어 더더욱 그런듯하다.



    




구성품은 2가지 뚜껑을 열면 1개 우유포와 접어서 쓰는 스푼이 들어있다.

우유맛포는 가루로되어있고 넣을때 날릴만큼 입자가 곱다. *까만옷주의......

춥디추운 겨울에 이런 추억에 아이템을 기획한 세븐일레븐이나 브랜드로고와 탈지분유 등을 제공한 매일유업이나 아주 칭찬해~



 











진하게 연하게 물선도 있어서 양조절 잘해가며 따르면 아주 고소하고 달달한 자판기우유맛한컵이 완성!

가루입자가 고아서 따뜻한물 넣으면 응어리지지않고 잘 풀린다.

수저도 싸구려재질?이아니라서 젓고나서도 형태를 잘 유지하고 좋다 헤헤 

추억회상용 잇템 매일우유맛원컵- 아침에 가볍게 먹기도 양도좋고 맛도 달달구리하니 간식타임에 먹어도 좋은 잇템되시겠다.


유통업계 추억의 맛으로 아주 성공한 아이템을 맛보게되어 기분좋은 하루다-

(아쉬운건 100원이었던 자판기맛우유가 1000원이 되어 돌아온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