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산네일_그림손네일] 보라 유행컬러로 새해맞이 젤네일 단장 >.<






김청춘 :D 새해맞이 퍼플컬러 젤네일!! 꺄호- 







올해의 컬러로 소개된 퍼플! 보자마자 네일하고싶어서 발동동구르다 예약잡고 서둘러간 '그림손네일'샵


회사근처에있어 회원권 질러버리심 ㅎㅎ-






올해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이라는데 그냥 퍼플 ㅎㅎ 그게 편하다












팬톤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여러제품에 컬러매칭한것들이 있다. (http://www.pantone.kr/ColoroftheYear2018_4.html)





요기서 보고 네일을 결심했다는~!!
















제품 컬러들이 너무 예쁘다~



하지만 어제 샵을 다녀온 청춘이는 딥퍼플을해서 저컬러아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보정을 했더니 컬러가 블루가되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맞는 걸러 ㅎㅎㅎ 퍼플 + 펄 +비즈까지~



비즈있는 손톱은 세일러문 네일아트냐며 ㅋㅋㅋ 엄마가 놀렸다.




히히히 










오른손...

손이 도대체 왜이렇게 까만거야? 매일 네일샵 갈때마다 물어본다.. 저처럼 까만손은 뭘로해야 예쁜가요?






하... 이것저것 해본나로썬 그냥 까만손은 안예뿌다 ㅠㅠ




내눈엔 하나도안예뻐!@ 손톱은 만족스러운데 전체적으로보면 ...흑흑 ㅠㅠ 까만손....부들부들.,,,

















네일하고 나오자마자 건물앞 화단에 장식된 보라 불빛, 너무 예뻐보여서 바로 촬영감행! ㅎㅎㅎ 너무 예뿌지롱 세일러문네일 >.<




그림손네일 황원장님과 혜민언니 감사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