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역 술집 추천_별똥비어] 다트있는 술집! 맥주조하






더티호 사랑해요 



*더티호란? 호가든 위에 기네스를 띄운 폭탄맥주! 필자가 기네스를 사랑하므로 더티호도 사랑합니당!


호네스 혹은 기네든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꽤있다는...





만드는법은 간단! 호가든을 거품있게 반정도 따르고 그위에 수저를 눞혀 기네스가 위에 뜬다는 느낌으로 살살따뤄줍니당 헤헷 

기네스는 소듕하니깐.....♥













맥주소개 그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소갤해봅니당ㅋㅋㅋㅋㅋ



엄청많은 손글씨 피켓들과 술병? 다트가 눈에띄죠?!




필자가 가끔 맥주마시러가는곳인데 이날은 일요일 낮에 낮술먹으러 갔더니 다트동호회회원님들이 꽤 계셨어요 ㅋㅋㅋ




동호회 회원모집도 한다고하니 문의해보셔용 ㅋㅋㅋㅋ

(언뜻보니 남자분들만 꽤 계시더라구욬ㅋㅋㅋㅋ 친구들과 우리도 다트나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메뉴우! 저희는 아직 배가 고프지않기에!! 버팔로윙날개 와 치즈스틱! *2개!!!!


맥주 10잔...............!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안고프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뜻봐도 안주보다 술이 더많은 집


아주 훌륭해!! 2차 3차로 오기 아듀 됴아효 -





더티호 추천!!!!! 2잔에 9500원이라니!!!!!!!!!!!1 (메뉴에는 기네스 하프앤하프라고 나오네요!)















필자가 치즈스틱 2개먹을수 있었던 이유!!! EVENT와 꽁짜에 약합니다....헤헷















안주얘기안할수없죠 바로옆 주방에서 조리하니 아주 침이 질질나오고여 



냄새쩔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강추 안주입니다! 가격대비 양 적은거아니고여!!!!!!!!!!!! 모자라면 2번시키면됩니다 2번시켜도 모자라면 3번시키면됩니다 ^^







버팔로윙날개 사랑해요!!!!

















오른쪽 시선돌리니 귀여운 문구들 사이에 응?! 띠드스틱그림 리얼리티 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쟈해서 먹게되자나여....힝





*치즈스틱 길게 한줄이예요 친구랑 싸우지말고 애초에 2개시키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스틱안에 고구마무스있는건 안비밀




















틈틈히 동호회회원분들 다트응원과 환호 잊지않구요!!! ㅋㅋㅋㅋㅋㅋ 술왕창드시면서 할것같지만 그렇지않았다고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관객만 술먹는 다트경기!!! 아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하지만 가끔 들려오는 탄식이나 환호는 조금 놀랄수 있어요!!!


하지만! 술집이니! 다같이 즐거우면 좋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증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헿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문구들도 있구 ㅋㅋㅋㅋ


애인바뀌는건 관심없다는 웃긴문구들도 많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뭐가이렇게 많아?! 했는데 앉아서 하나씩 읽어보는 "보는재미"가 쏠쏠해용 ㅎㅎㅎ
































우리 오늘은 쪼끔만 먹쟈 해놓고 10잔거뜬히 먹는 나의 사랑스런 친구들!


이래서 시집가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 변하디말쟈 >.<





위치 ★★★★

안주 ★★★★

술 ★★★★★

단점 ; 좌석이 조금 좁아요! 그래서 좋은점도있는데 좁다고 투덜거릴바엔 안가시는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