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홈케어_led마스크] 취미, 먹잠하기, 펄케어 LED마스크로 집콕하기

석고방향제 만들기 홈취미 diy취미

 

재택근무와 함께 집순이가 된 나.

향초, 수세미, 마크라메, 비누, 석고방향제까지 진출한 나의 홈취미

집에만 있으니 퇴근 후 시간을 최대한 의미있게 보내고싶어 눈에보이는 성과가있는 무언갈 자꾸 하게된다.

이외 먹고 자고는 필수,..;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 내자신이 싫어질때쯤

관리가 필요함을 절실히 느낀다. 결혼식 2갤이 지난 지금 식때와 현 몸무게는 6키로 차이....(당연히 쪘다)

물론 피부도 엉망진창이다. 식습관도 엉망이되어 이전보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않는다 판단한

나의 몸땡이는 나에게 경각심을 알려주기위해 피부로 표출하려 마음을 먹었나보다.

 

 

우연히 사용하게된 #펄케어LED마스크, 내겐 상당히 고가인 #led마스크 인지라 써볼 기회가없었는데

#다나와체험단 을 통해 좋은 기회로 디자인과 기능, 가성비 완벽한 홈케어미용기기를 써볼 수 있었다.

 

 

아이쉴드 안구안전성 보완한 led마스크 펄케어마스크추천

 

아이쉴드로 안구 안전에 신경쓴 펄케어LED마스크는 헤어밴드 탈부착도 쉬워

누워서 앉아서 돌아다니며 사용가능하지만 난 누워서가 가장 편한듯 ^^..

5개모드로 다양한 피부케어도되고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붙어있는 시간이 많아진 집순이의 홈케어기기로 괜찮은것같다.

C충전단자로 쉽게 충전하고 무선으로 사용하니 편리성면에서도 이만한게 없는 듯 하다.

이쯤 써두었으면 신랑이 사줄법도한데.. (보고있나) 아이언맨 흉내도내고 웃음줬으니 긍정적인 미래를 기대해본다.

(압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