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일케어_반디네일] 손톱 튼튼하게 완벽 강화되는 네일 큐어 블루 세럼

 




젤네일 중독자 청춘이 손톱이 말랑말랑 흐물흐물 해졌다!!!!




(출처:http://m.laughinggif.com/view/dw0zzwroos/9.html)






오랜 젤네일을 벗겨내러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대륭포스트타워 6차 2층에 위치한 그림손네일 샵을 찾았다!
(네일샵 포스팅은 이번주안에 꼮해야지!)



젤 제거 있느냐는 물음에 살포시 손을 내어드렸다.

드릴로 사알살 나의 쌩손톱?을 마주하고 나니... 아휴......이리도 부끄러워서.....ㅋㅋ


다음 네일은 무엇으로 할까 고민중인 그때

"언니..." 라는 쎄한 톤의 목소리가 들렸다...


"네..?"


(""이거 쓰니까 무슨 소설쓰는 느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간 유지한 (3~4주..?) 젤네일 때문에 손톱이 숨을 못쉬어 많이 약해져있다는 원장님의 말씀...

여러분 젤네일 오래 유지하지마세요 ㅠㅠ 길어야 2주~20일? 그정도 ㅠㅠ

제 꼴납니다....


청춘이 손톱이 약해져 젤네일 아트를 권하지 않는 (이대로 또 하면 더 약해지고 안좋아 진다고 안해주심...ㅜㅜ) 

고객님 손톱건강이 먼저인 네일샵 "그림손네일"원장님 칭찬해-



(출처:http://www.laughinggif.com/view/f2y0mkprsn/28.html)





젤네일 대신 추천받은 네일케어 세럼 

: BANDI NAIL CURE BLUE SERUM 반디 네일 큐어 블루 세럼 :



내가 부담느낄까 살짝 살포시 아죽 슬며시 권해주신 네일 세럼-

절대 돈벌려고 하는거 아니다 이거팔아서 남는것도 없다. 안사셔도된다. 강조하며 권유해주신 천사 원장님♥


매번 네일하고 한두방울씩 한손가락 마다 발라주셨던 세럼은 알고있었고 바를때마다 보드라워서 기분은 매우 좋았으나

 이걸 구매할 생각은 1도 못 해봤던.. 단순 바보 글쓴이ㅋㅋㅋ






젤네일을 못한 충격이 큰 청춘이는 손톱끝을 살짝만 눌러도 훅훅 접히는 손톱상태를 보고

급 미안해진다..............

혹사시키기만하고 관리는 1도 안해준 미안한 내 손톱님을 위해 손톱영양제인 반디네일세럼 구입 강행!!!!









짜잔-


스포이드 형태로 쓰기 편리하게 되어있다!

이아이를 사무실에 두고 수시로 발라주라던 원장님-

절대 집에두면 안바르게된다고 꼭 사무실 책상위 눈앞에 두라고 신신당부해주신 덕에 까먹지않고 잘 챙겨 바를수 있었다!



사실 요거 사서 사무실이나 지인들 친구들한테 말했을때

무슨 세럼으로 손톱이 강화가 되겠냐? 손톱강화제가 어디있냐? 호갱아니냐? 라는 말 많이 들었다...




BUT!

손씻고 오면 꾸준히 큐티클 부분에 살짝씩 떨궈 2~3주 케어하고나니

반들반들하고 튼튼하게 강화된 손톱을 만날 수 있었다!



 




젤네일하고 나서도 쓸 수 있고 맨손톱에도 할 수 있다
* 손톱위에 전체를 바르는 게 아니고 큐티클 부분에만 슥 그어주듯 묻혀준다?는 느낌으로!



 



요러캐-



내 손톱 본 친구들이 세럼얼마줬냐 어디서 파냐 하도 묻기에 검색해보니 쿠팡에서 팔고는 있으나

내가 샵에서 구매한 가격보다 좀 더 비싼 가격에 팔고 있었다.

도매가 납품된 상품들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인듯하다

자주 애용하는 샵에 문의하면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가산네일샵을 찾는다면 그림손네일 추천이요 ㅋㅋㅋㅋ)



손톱 튼튼해지는 강화세럼도 추천해주고 내 까다로운 도트네일도 잘 그려주시는

그림손네일 원장님과 실장님 짜응-

네일샵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양 ★★★★★

효과 ★★★★

가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