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구청_타임짐] 꾸준한 헬스로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고통 타파!(가격표 有)

부평구청 근처 헬스 타임짐 입구

 

 

부평새댁이 된지 2개월이 조금 넘었다.

입추인 어제부터 더위도 한풀 꺾인 느낌-

더위가 가면 운동을 시작하겠노라 다짐하고 약속했지만 끝끝내 운동시러시러 를 외친 나에게

손수 시범?을 보이겠다며 먼저 시작한 예랑이 

 

운동은 이렇게 하는거다를 보여주겠다며 짐을 찾은 예랑이와 그모습을 구경?만 하러간 청추니 :)

 

 

부평구청 앞 어사출또 골목에 위치한 타임짐 헬스장

 

 

집에서 3분?거리인 타임짐 헬스장을 찾은 우리

저녁먹고 10시쯤 찾아갔다 퇴근하고 땀빼고 자면 꿀잠이긴 할것같다 (하지만 아직도 운동이 시른 청추니)

타임짐은 GX프로그램도 다양했따

줌바댄스/ 에어로빅/ 요가/ 필라테스

 

 

 

 

엘리베이터로 5층까지 이동하면 넓고 쾌적한 헬스장 입성~

예랑이와 난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를 가지고있는 문제의 예비부부...^^...

 

넉넉한 런닝머신과 10시가 훌쩍넘어서도 열심히인 회원들

 

 

 

 

부평구청역근처에 있는 타임짐 헬스장은 입구인 엘리베이터도 우리부부 스타일마냥 블랙으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보고 센스넘치는 분이라고 생각.... :D

 

 

 

 

데스크도 깔끔하고 입구부터 설렌다...

저어~기 몸좋은 분이 상담을 위해 인바디하는 곳으로 안내해주셔서 청추니와 남치니는 인바디 후 상담을 받았다!

 

부평 헬스장 타임짐 운동복

 

 

인바디 전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예랑이-

인바디에 올라서 측정중!

말하지마시래서 옆에가서 엄청 괴롭히고 놀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을 알고 나를 알자?ㅋㅋㅋㅋㅋ

나를 잘 알아야 어디를 어떻게 운동하는지 알수있다는 것처럼

인바디를 통해 근육량 체중 체지방 등 을 체크하고 울 예랑인 체중은 신경쓰지말고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좀 낮춰볼 수 있도록 해보자는 조언을 해주셨다

또한 기초대사량도 1500대인 그에게 1700선까지 올려보자고 목표도 만들어 주셨다!

 

 

 

사진을 거부하신 몸좋은?실장님은 스티커를 약속하고 찰칵찰칵-

열심히 코칭해주시는 실장님 덕분에 예랑이 표정은 죽을맛 ㅎㅎ

뻣뻣한 예랑이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함께 가르쳐주신덕에

다음날도 뭉침없이 거뜬했다고 한다 ^-^

 

 

예랑이 스쿼트 자세 봐주시는 실장님

 

 

하체와 등쪽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면 목디스크가있는 예랑이도

허리디스크가있는 청추니도 건강하게 살수있다는 실장님에 말씀에따라

올바른 스쿼트 자세를 배웠다-

물론 예랑이만 ^^; (운동시러시러ㅠ.ㅠ)

 

 

 

 

초집중상태의 예랑이는 실장님의 설명을 꼼꼼히 듣고 자세와 집중을 해야하는 곳은 어딘지

어느부분에 힘이 들어가야하는지를 잘 이해하고 운동을 진행했다

내몸을 내몸처럼 못쓰는 몸치인 청추니는 몸잘쓰는 예랑이가 마냥 멋있고 부럽다 ㅠ_ㅠ

 

운동안하는 청추니는 설렁설렁 내부를 구경하게되었다 

부평위치한 맛집, 운동, 정보등을 블로그에 포스팅하고싶어 양해를 구하고

여기저기 다니는 청추니-

 

부평 헬스장 타임짐 운동기구 많고 쾌적하고 운동환경이 좋다.

 

 

이용 연령은 다양하고 성별또한 고루 있는 듯 한 부평 헬스장 타임짐은

아주머니, 남학생, 아저씨, 할줌마, 아가씨, 여학생 등등 밤 10시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헬스 회원들을 볼 수 있었다!

 

 

 

넓은 GX 공간은 건물앞 홍보배너에서 본것처럼

요가 필라테스 줌바댄스 에어로빅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홀로 요가를 할 수 도있고

GX 시간에 맞춰 오면 여러 수업도 들어볼 수 있어 좋은 것같다!

부평구청 근처에 위치해있는 타임짐만의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타임짐 GX시간표 스트레칭 줌바댄스, 필라테스, 요가, 댄스로빅, 그룹PT

 

 

운동방법을 잘 모르고 몸도 잘 쓸줄모르는 청추니는

혼자 운동은 거의 불가능이라고 볼 수 있기에 PT를 받을 수 밖에없을 것같다

혼자해서 다치고 방법모른체 바보처럼 하느니 조금 투자해 제대로 하는 게 안전하고 몸에 좋을 것같다!

 

 

입구에 걸려있는 메달!

 

 

부평구청 헬스장 타임짐은 메달을 보유하신 실장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자세잡는 방법 설명도 잘해주셔서 몸치인 나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주시는것 같다!

 

 

시티즈케이블로우, 시티드로우

 

 

 

 

울 예랑님 등근육을 위해 시티드로우? 기구에서 자세를 알려주시는 실장님!

꼼꼼하게 어느부분이 문제인지 잘 짚어주셔서 좋았다는 예랑이가 열심히하는 게 넘 좋았다♥

 

 

좌 실장님 / 우 예랑이 

 

레그컬머신으로 힙업도 되고 롱롱다리로 만들어준다는 마법의 운동기구!

실장님께서 먼저 시범을 보여주시구 예랑이가 어디에 집중해야하는지 짚어주시는 타임짐 실장님-

 

 

운동 후엔 중간중간 스트레칭으로 수축이완된 근육을 풀어주는 시간도 갖어요!

 

#부평구청 #부평구청운동 #부평구청헬스 #부평헬스장 #부평구청근처헬스장 #타임짐

 

유연함과는 거리가 좀 있는? 예랑이

스트레칭이 가장 힘들었다는...ㅋㅋㅋㅋ

 

 

 

 

 

운동마치고 깔끔하고 빈틈으로 습기?도 환기?할 수 있는 라커와 내부에 숨겨진 샤워실과 탈의실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다!!

 

다시 앉아서 들었던 상담 내용을 공유하자면!

타임짐 헬스 비용 가격표

 

부평구청 근처 헬스장인 타임짐은 지금 4년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예랑이와 나는 6개월 헬스/GX를 고민하고 다시 방문을 약속했다!

 

 

PT가격표

 

PT도 가격표가 있는데 사실 예랑이와 난 이사오며 지출이 엄청나기에 ㅠ.ㅠ

당장은 받기힘들지만

실장님의 꼼꼼한 코칭덕에 결혼식전에 꼭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따!!

 

 

타임짐의 또하나의 장점은 오픈시간이 매우매우 길다는점 !

새벽 출근전 운동하기도 좋고 늦~게 퇴근하는 예랑이 밥먹고 와도 늦지않는 다는 장점이있다!

 

 

위치 ★★★★★

쾌적함 ★★★★★

비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