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 맛집_순곱이네] 곱창 전골 사랑해요..♥






이 엄청난 비주얼로 말할 것같으면 국물은 맘을 녹이고 곱창은 식도를 녹이고 순대는 녹인곳들을 채워주는 맛!! (뭐래....?)






국물부터 예술이야! "순대곱창전골" 맛집 순곱이네!




신림 토박이 필자는 그어떤곳도 돈을 받고 포스팅을 하지않아요....(그만큼 영향력도 없음...ㅋㅋㅋㅋ)

100% 친구들과의 입소문만으로 움직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줄서는 맛집도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다로운요자!













배가 터질것같죠? 그래도 멈춰선 안되요 볶음밥! 볶음밥을안먹으면 바보멍청이!!!! 스뚜삐잇!!!!!!!!!!!!!!!!!!!!



김가루 솔솔 기름적당히 꼬소 빠삭 장난없구요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양도 푸짐합니다!!!



필자가 술을 먹느라 정신이없어 메뉴판도없고 뭣도없는 포스팅이지만 징말 맛나다구요ㅠㅜ

















보시다시피 너무 맛있어서 전골이랑 볶음밥 뭐하나 포기못하니까 꼭! 소주드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랑도 먹어봤는데 배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배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곱창전골도맛있지만 곱창을 더 사랑한다면 곱창전골도 추천해요!


맵기조절도 주문시 가능해요 안맵게, 보통, 맵게, 저희는 항상 보통으로 먹어요! 필자가 매운걸 잘못먹지만


보통이라면 자신있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위치 ★★★★★

맛 ★★★★★

화장실 내부에있어요, 2층도있어서 자리 넉넉해요

소주 안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