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동_괜찮아그럴수있어] 단체모임 안주맛집

​​​




늘 이맘때는 내 생일도 있고 신년이기도해서

단체로 만나는 술자리가 많이 생긴다

거의 매일이... PARTY!!!💃🏻🤣



오늘은 2쌍의 커플과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함께해 7명이 모였다.

(이날 생일자도 있고 몇일전에 생일이었던사람과
곧 생일인 나도....ㅋㅋ)









#힐링 에 컨셉 포커스를 맞추고

실내외 인테리어를 구상하신듯 했다


골목길 어귀에 자리한만큼

시끄럽거나(우리가 제일시끄러움.....ㅋㅋ)
정신없지않았다 (우리가젤정신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에 빠질수없는 음식!! 새우감바스!!
메뉴판도 못찍고 다른 맛잇는 메뉴도 못찍을만큼
재밌고 맛있게 즐겼다!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간날이 제일추운 날이었는데

화장실 물이 얼만큼 그 추위는 어마어마했다


가게이름처럼 “괜찮아그럴수있어” 라며
우리가 화장실물 다 녹였다🤣🤣🤣


그만큼 편하고 즐거운 술집이었고
사장님 또한 자유롭게 우릴 맞이하셨당




이날 생일자 언니는 돈꽃다발을 선물받아 행복해했다!
꽃다발도 행복한데......!

돈다발이라니!!💕


선물한 남자친구 어깨뽕 상승할 만큼
꽃도이쁘고 센스또한 돋보였다!👍



무튼 단체모임, 생일파티, 힐링술집으로
괜찮아그럴수있어 추천합니다용-🌸


(노래센스도 조아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