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촌맛집_야바이] 오꼬노미야끼 환장하게 맛있는 맛집 추천!





신촌역에서 친구 윤댕이를 6시 30분에 만나 서둘러 갔음에도......거리가 좀 있어그런지 웨이팅 해야하는 핫한 맛집 "야바이"






입구 들어오자마자 스멜이 아주 끝내준다....ㅠㅠ

아래로 내려가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인원수, 연락처 적어두고

아슬아슬 위험 계단을 올라 웨이팅할 수 잇는 테이블에서 대기;



대기하는 곳에는 4팀정도 대기중이었고 

대기하는 곳에는 체스나 몇가지 보드게임이 있었다.


체스를 둘줄 모른다고 하니 윤댕이가 선뜻 알려주겠다며 체크판과 말을 가져왔다.



가져옴과 동시에 "김청춘님 외 1명"을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하는 장소에서 


아래쪽 테이블을 보면 저렇게 꼬마전구로 별처럼 표현된 포인트가 보인당


그리고 여러 만화 캐릭터들이 있다.


내가 제일 좋아했던 닥터슬럼프에 '아리'도 있다 :D










웨이팅하는곳에 보드게임이외 오락기도 있었다


동전이없어 하진 못하고 ... 내려갔당 ㅎㅎㅎ










아래로 안내받은 자리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




(메뉴판 못찍어서 퍼와떠영.....헤헿)









기름에 굽는거니 맥주와 set가 되어있는 메뉴가 먼저 보였다.


(필자는 세트메뉴 잘 안시켜용ㅋㅋㅋㅋ 주관이 뚜렷한 또라이중에 또라이라.....남들과는 다른 선택에 끌린다는...?)






(해당이미지는 다른 블로그에서 얻어왔어요...

메뉴판을 못찍어서요.... 초짜 블로거 티내기,,,, 헤헷

*https://blog.naver.com/leesyg06/221123053300)










일단 김청춘과 윤댕이는 


해물오코노미야끼랑 고기소바, 생맥 기린이치방 2잔

주문을 마치고 배가고파 엄청시리 기다리고있는데 시간이 이렇게 안갈수가없다 ㅠㅠ










아미ㅊ....진짜 침나옴 ㄹㅇ



비주얼만큼 맛있다... 토핑 추가안했는데 치즈들어가면 느끼할까봐.......


이제와 후회된다 ㅠㅠ













안주 준비도 안됬는데 맥주 벌써 못참고....ㅋㅋㅋ



엔젤링보소... 사랑스럽다 맥주는 사랑이죠 














이거슨 고기 소바



개인적으로 소바보다는 오꼬노미야끼가 더 맛있었다.


이유는 소바가 좀 짰고 물리는 타입이었다. 오꼬는 생각보다 물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짜지도않고 아주 맛있었당 >.<






맛 ★★★

위치 ★★

청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