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_파스치노 팬스테이크] 홍대 근처 스테이크 맛집 리얼후기!


 

친구 앙금이와 함께 홍대입구역 근처 맛집을 뽀시기로한 몇일전!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위해 서둘러 봅니다 :D

 

항상 붐비는 홍대이지만 평일에 만나면 덜하겠지싶어 화요일 18시30분을 약속했지만

 

역시 홍대는 홍대다 ㅠㅠ 시간장소무관하게 사람엄청붐비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

 

오늘 가려는 스테이크 맛집인 파스치노팬스테이크는 아래 지도처럼 9번출구에서 도보를 이용해 올수있다!

 

 

 

 

 

 

 

아니 평일아닌가... 홍대거리엔 주말인지 헷갈리는 분위기였다.

 

토니모리를 오른쪽에두고 꺽으면 나오는 홍대 메인 거리에서 왼쪽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 2층에 위치한 파스치노 팬스테이크!

많이 걷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다 >.< 걷는게 싫은 낼모레 서른....

 

 

입구에 서있는 배너에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문구도 써져있다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ㅋㅋㅋㅋ그날인즉슨 오늘!!

 

최고 스테이크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실홥니까?!

 

그냥 냉동 막고기도아닌 냉장육 최고급 프라임등급의 부채살과 척로스트라니요!!

 

흥분을 가라앉히고 차근차근 올라가봅니다!

 

 

 

홍대 파스치노 스테이크 맛집 오픈시간 11시30분

 

 

외관또한 스테이크집답게 고급스러운느낌과 젊은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캐주얼한 느낌도 겸비한 스테이크 전문 맛집!

 

오픈은 11시30분 마감은 11시로 중간 브레이크타임은 없는 듯하다!

 

배가고픈 청추니는 후다닥들어가 창가자리를 GET!

 

 

 

 

 

매장내부가 매우넓다! 평일이른시간에 가니 아직은 손님이 많이 없다!

 

포스팅하려는 내입장에선 사진찍기 좋은 >.,< (사장님죄송합니닼ㅋㅋㅋ)

 

젊음의 거리 홍대 맛집답게 이벤트도 많이 보인다!

 

입구에서 봤던 배너가 기억나 메뉴판 꼼꼼히 가격비교해보고 후다닥시켜보았다.

 

 

 

 

무한리필이냐 단일메뉴이냐에 무한고민을하다가 

 

오랜만에만난 앙금이와의 저녁식사이니 가격에 힘을좀 주어 

 

단일메뉴중에서도 고급져보이는 디너셋트에 한우SET를 선택했다!

 

 

스페셜 런치 메뉴와 디너 세트메뉴

 

 

런치메뉴이용시간은 11시 30분부터 15시까지! 넉넉하게 잡혀있는데다

 

밥,야채,샐러드,음료 리필도 가능하다고한다....!

 

완전 혜자스러운 스테이크맛집...♥

 

 

디너세트메뉴는 에피타이저와 샐러드는 물론 스테이크와

 

함께먹을 파스타를 13000원이내에서 선택하면 추가금액없이 즐길수있다

 

음료까지 나온다니 정말 가성비최고의 홍대맛집이라 할수있다 ㅠㅠ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파스타, 음료 메뉴

 

 

메뉴 종류가 ... 양식계의 김밥천국수준!!

 

세트메뉴아니었다면 하루종일 골랐을것같다 ㅠㅠ 사장님 최고!

 

파스타는 앙금이와 내가 둘다 무난히 좋아하는 로제감베로 선택했다

 

대부분의 파스타는 13000원이 안되어 선택해도 추가요금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이부분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오늘은 가볍게 와인에이드로 초이스~! (왠일로 술안먹나했지만 와인도 사실 수ㄹ.....☆)

 

 

 

와인에이드

 

예쁜 색감 뽐내며 먼저등장한 와인에이드에는

 

센스넘치는 레몬도 한조각 풍덩 들어잇다 !

 

 

조금 수다떨고나니 금방나오는 에피타이저는 한조각이라는게 

 

무지 섭섭할만큼 맛있었다!

 

크레커위에 토마토소스, 아보카도, 새우가 얹어진 에피타이저

 

 

달콤 새콤한 맛에 식욕완전 최고조로 상승시켜주고

 

곧이어 등장한 샐러드! 샐러드 완전좋아해 ♥

 

 

 

견과류 아끼지않고 소스듬뿍 올라간게 아주 위장을 든든하게 해줄까 무섭지만

 

단호박한조각도 남기지않고 쓰윽- 싸악- 긁어먹었다.

 

요즘 내식욕에 내가 겁이난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

한우스테이크가 등장하는 순간- :D

 

 

야채와 함께 구워져 나오는 한우스테이크

 

숙주, 나물, 토마토, 파인애플, 감자, 소세지, 밥, 버섯, 그리고 한우스테이크가

 

옹기종기 앉아서 미친 침샘자극하는 소리를 낸다.

 

츼이이이이익------------------

 

 

슬렁슬렁 컷팅하니 육즙까지 좔좔흘러 미치게만든다 ㅠㅠ 사진못찍을뻔...;

 

 

파스치노팬스테이크 한우스테이크 육즙

 

 

 

두싓두싓 영상촬영하고 급하게 입으로 가져가는 와중에 나온

 

사랑스런 컬러뽐내는 로제파스타!

 

 

 

 

일식집 앞에있는 모형처럼 ㅋㅋㅋ 파스타 면빨 끄댕이를(?) 위 아래위위 아래 ㅋㅋㅋ

 

신났다 :-)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ㅠ

 

파스타 맵지도 심심하지도않고 새우살은 오동통하니 톡톡 터지는맛이

 

일품이다!

 

가격대비 최고오 ♥

 

로제 감베 파스타

 

사진찍느라 앙금이가 후다닥 못먹었다 ㅋㅋ

 

앙금이 기다려주는 센스 칭찬해~~

 

메뉴하나하나 아쉬움없는 맛과 저렴한 가격에 아주 기분좋았다.

 

굳이 아쉬운점을 꼽자면 늘어날 대로 늘어난 나와 앙금이의 위장을 채우기엔

 

부족한 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은 뭘먹어도 안채워지기에 어쩔수없는부분......☆

 

 

 

화장실가는 복도에 멋진 가게 마인드도 한번 찰칵....♡

 

자고로 식당이란 마인드가 이렇게 선해야 잘된다!

 

 

 

리얼한우를 저마진으로 제공하고 소중한 고객님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운영되는

 

파스치노 팬스테이크는 단체예약이나 여직원분들 많은 회사에서 회식으로도 사랑받는 모양이다

 

우리회사에도 적극추천하고싶다 ! (청추니네는 여직원에 입김이 셉니다...ㅋㅋㅋ)

 

 

 

화장실도 내부에 위치해서 너무좋다!

 

내포스팅을 본사람들은 알겠지만 식당의 내부에 화장실있고없고의

 

평차이가 좀 크다 ㅋㅋ

 

화장실 자주가는 청추니는 내부에 깨끗한화장실이 있는 식당을 사랑합니다 :D

 

 

 

그렇게 먹고도 살이쪄 슬프다는 청추니....

아왜 많이먹고 날씬할순없는겁니까.............

 

헛소리 CUT!


 

 

 

자-

고기를 배불리 먹었으니

 

빵을 먹으러 가볼까?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둘이 양껏먹었음에도

 

파스치노의 계산서는 사랑스럽다.

 

퀄리티, 저마진으로인한 혜자스러운 가격, 정말 칭찬해! 

 

신나게 먹고 갑니다-

 

(응?) 급한마무리...헤헤

 

홍대 스테이크 맛집으로 파스치노 인증완료 ♥

맛 ★★★★★

양 ★★★★

가격★★★★★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