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림_달리는술집] 단체석완비, 가성비 안주 쩌는 맛집같은 신림역 술집 후기!

 

 

 

 

내사랑 윰찌과 또르디양과함께 방문한

달리는 술집- 

이름부터가 매우 우리와 어울린다..ㅋㅋㅋ

전날 과음으로 충분히 괴로웠지만 포카리하나에

개운해진 나의 속-♥ 사랑스러워~

 

 

달리는 술집은 신림역 패션문화의거리 입구와 근접해있는

단체석완비 술집이라 동창회, 모임, 소규모모임, 취미모임 등

10명에서 30명단체도 오기좋을것같다

 

패션문화의 거리가 이렇게 예쁜지 이날알았다

벚꽃이 양쪽으로 쭉뻗어서 길끝ㄲㅏ지 있는걸보고

여러 커플과 여자분들이 줄지어 사진찍기바빠보였다.

홀로 술집찍는 여자가 잠시 되어본다 ㅋㅋㅋ

 

 

 

헉 40명이나 들어갈 수 있었군...

내부는 온통 블랙인듯하다 완전 내스타일...훗

 

 

 

포장이 된다닛! 요즘은 맛있는 술집은 대부분 포장 & 배달이 되는 듯하다

달리는 포자도 배달이 되는 듯 내부에 배달 책자가 비치되어있고

종종 배달원이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배달도 인기가 꽤 많은것같은 이곳은 정녕 가성비 맛집이 분명하다 생각!

 

 

메뉴도 넉넉한데 이벤트까지 넉넉하다니요

난 00도99년도 아니기에 찌부러져있을까 했는데

인스타!! 나 인스타있어요 사쟝니임~~~

 

 

 

6시에 술집오는사람이 나뿐이라니

설렌다..

오늘부터 애정하는 시간 6시- 

윰찌와 또르디가 도착하기전에 손님없는 틈을타

"저 구경좀 해도될까요?~"

"넹~"

일하시는분들은 2~3분 본것같은데 다남자분들이셨구

매장내 음악 선곡 센스가 내스타일이었다.ㅋㅋㅋ(다 내스타일이랰ㅋㅋ)

1층은 깔끔그자체 테이블마다 버너와 냄비가 기본세팅되어있는걸

봐서는 기본 안주가 매력적인것이 나올것으로 예상해본다.

 

설레는 맘으로 2층 입성-

 

 

 

아니 2층분위기 무엇?

밖에 벚꽃 흐드러지게 보이고

옆에 화장실(여자화장실) 있어서 완전 편한것

청추니는 술집안에 화장실있는곳을 매우선호합니다

 

 

 

심지어 여성전용 화장실에 깔끔하기까지!!!

 

 

 

청추니 왔다감 ㅋㅋㅋㅋ

부끄..............

친구 또르디 도착에 신이난 우린 서둘러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봅니다

 

 

 

이름처럼 역동적인 메뉴판 ㅋㅋ

머싯드아~! 달려보즈아~!

 

 

 

 

메뉴가 으마무시하게 많은 술집이었다.

끝도없이 달릴 수 있을것같은 안주..

신림에서 가본술집중 다섯손가락 꼽힐 수있는 안주양인듯.

베스트 오브 베스트 메뉴 1위에 올라가있는 닭도리탕을 선택한 우리

나중에 라면사리 추가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욧!

처음처럼도 주세욧!!

 

 

냄비가 필요한 기본안주는 바로바로 스낵면

진짜 저 쪼마난 냄비에 얼마나 맛있게 끓는지 엄청신나게 먹었다............

라면사진은 나중에 >.<

 

기다리던 닭도리탕 등장-

 

 

미친 비주얼 등장.........

양도 양인데 내용물 알찬것보소

버섯 사랑하는데 한뭉텅이가 들어있고

쫄깃한 떡, 녹아내리는 감자, 토동토동한 닭까지

미친 조합의 내용물이 양껏들어있다

이쯤 되면 끓는거 보여드려야지 ^^

 

 

 

 

비주얼 장난? 실화임? 맛도 장난아니다....진심 JMT ......

왠만한 식당 저리가라할 가성비 최고 안주...

매운맛은 조절되더라구요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저희는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신라면정도? 맵기여서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었다

 

이 푸짐한안주를 소주 두어병과 함께하다보니

다시금 새로운 안주가 생각나서 메뉴판을 한번더 스캔합니다.

또르디의 선택으로 소환된 해물계란탕

무슨 술집에서 그런안주를 시켰냐 물으신다면

눈번쩍뜨이게하는 이런안주가없다.

술이 술술들어갔다...

 

 

술이 술술들어가는 해물계랑탕에 닭도리탕으로 술에 흠뻑젖고있으니

손님테이블은 어느새 만석.....

노래와 사람들 소리로 북적북적한 신림역 맛집 달리는 술집!

 

 

신림역 근처 혹은 패션문화의거리 근처에 거주하는

분들은 배달로도 즐길 수 있는 달리는 술집을 꼭한번 털어보세요

저착한가격은 2개를 시켜도 1개를 시켜도 푸짐합니다.

절대 15000원같은 안주가아니라구요!

ㅎㅎㅎ

 

 

해물계란탕까지 조진(?) 우리는 입가심 라면을 슥....

 

 

 

진짜 소름돋게 맛있었다..

꼬들꼬들하게 끓여먹으니

이건 미치지않고서야 소주를 또 안시킬수없었다...ㅋㅋㅋ

 

 

 

짠을 부르는맛.......♥

꼬들꼬들 스낵면 까지 뽀겐 우리는 노래방 급땡김으로 자리를 일어났더랬지요....'▽'

계산을 마치고나니 직원분께서 슬며시 권하신 뽑기!!

모야모야~ 나이런거 엄청조아하는데....!!

 

 

그럼그렇지 똥손 진짜..........

다음에 가서 음료수 꼭 받아야겠다 ㅋㅋ

기분좋은 이벤트로 더욱 신났던 술자리...

노래방뿌시러가쟈-

 

밖은 여전히 벚꽃으로 즐비하고 아름다웠다 또한 우리도 >.<

 

 

위치 ★★★★★ (청추니 남친 나니네집과 매우가까움!!)

메뉴 ★★★★★

가격 ★★★★★

화장실 안에있음!

가성비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