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강_포토스팟] 뚝섬유원지 한강공원 노을 인생샷 +지도첨부

뚝섬유원지 노을 인생샷 건지는 방법!

 

 

 

지난 금요일 절친들과 함께 간

건대입구에서 커먼그라운드 구경 잠깐하고

같이 택시로 뚝섬유원지로 이동해서 편의점맥주털고 ㅋㅋ

노을 인생샷을 건졌다!

물론 인생샷을 건지려면 몇 가지 꼭 필요한

준비물이 있는데 아래에서 바로 공개할 예정!

 

 

갑자기 방문한 한강에서

돗자리가 없다면 2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1. 나눠주는 전단지에 보면 돗자리주는 치킨, 피자집이 있다

2. 편의점!

편의점 옆 테이블에서 먹으면 아주 좋은 장점이 많다.

 

우선 우리가 간 편의점의 위치는 여기! GS25 한강 뚝섬 1호점

 

 

요기 편의점 2층엔 bhc가있어 '치즈볼'을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다!

또 화장실이 바로 앞에있어 금방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과

테이블에 앉으니 허리가 덜아프고

긴시간앉아서 맥주먹는데 무리가없다!

 

 

 

라면은 지에스의 대표메뉴 #오모리김치찌개

#오징어는땅콩을좋아해_맥주

#BHC치즈볼

#김종국X하하_야채곱창볶음

 

 

카스를 하염없이 까마신 우리는

바로앞 화장실을 번갈아가며 다녀왔고...

낮맥은 옳고 옳았다를 여러번 외쳤다 ㅎㅎ

 

이제 해가 뉘엿뉘엇 질 낌새를 보이기에

벌떡일어나 맥주를 하나씩 손에 쥔채 

노을포토스팟으로 이동했다.

 

가는길에 만난 '#아이서울유' I SEOUL U

 

 

 

바로앞이 자전거 도로이니 조심조심

전체가 나오려면 사람이 안나오는 슬픈 사연(?)

허나 굴하지않고 서울만 나오면 되는 우리는 양쪽 끝 댕강날려주고

찍어줬다 ^^

 

다시

뚝섬유원지 노을인생샷 스팟으로 이동

 

 

저길따라 청담대교 아래로 걸어본다

뚜벅뚜벅

 

 

 

친구 파파라치컷도 한장 찰칵-

뒷모습 여신~~

 

위에서 말한 #노을인생샷 #인생샷 #사진잘찍는법 공개!

꼭필요한 두가지

1. 수평

수평만 잘맞춰찍어도 사진이 안정감있고 있어보인다!!!!

가장주축이되는 수평선 혹은 수직선에 맞춰 앵글을 잡고

가운대서면 으뜸!

이때 위쪽여백을 많이 주고 찍어야 길어보임~~

 

2. 두번째는 사실.. 이것만있어도된다

바로.... "금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는 친구하나가 DSLR안부럽다는 속담(?)도 있을지경~

아이폰 7으로 기똥차게 찍어준 나의 금손친구의 사진은 아래에~!

 

 

 

 

 

자 반대편에서 찍어준

나에사랑 정포토님이 찍어준

무보정 노을인생샷-

뒤 무한한 쓰레기들은 좀 걸리적거리지만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하늘은 이렇게 아름다운것을~

 

 

 

지도좌표 찍어드렸어요~

맘껏가서 열심히 찍고오세요

지금아님 추워서 안되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