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마리_원피스쇼핑몰] 설레는 신상 가을 하객룩 후기!



지난 내 사랑하는 뽀시래기(?) 쩐유의 결혼식에 입었던
최애 원피스 후기 ♥. ♥


.
.
.
지난 꼼데패션쇼에도 나는마리 원피스 잘~ 입구!
같이 구매했던 신상 원피스도 결혼식때 엄청 잘입엇다>_<




사뿐 삭스앵글부츠에 입은 마리원피스!
바람뷰는날 루프탑에서 찰칵! 📸




생각보다(?) 날씬한 한혜연씨도 보고!
나는마리 새로운 뮤즈인 해무님도 보고!!!
해무님 실물 완전 이뿌심👍👍



.
.
다시 결혼식때로 돌아왔!
이날 부케 생화인거 실화임???
보라보라 부케 넘나 이쁜것 ♥





빅카라로 얼굴도 작아보이구!
새틴소재로 고급스러워보이고 신축성까지 겸비해서
완전 편하고 세상 좋은것 ♥. ♥
역시 나는마리 원피스 퀄리티는 알아줘야한다!

사당역과 이수사이에 있는 “아르테스”에서 결혼한
내 팅구~
꼼꼼히 준비한 결혼이라 그런디
식장도 예쁘고 신부대기실도 예쁘고
뷔페도 맛있었다!!




식 마치구 신랑신부 신행보내구
우리끼리 펍으로 직행!!💃🏻





블랙앤 화이트로 기분낸 5.5년산 커플💕
날좋은날 예쁜옷입고 완벽한 하루!
매일매일 오피스룩입을때도 특히나 기분좋지만
특별한날에 입으면 더 기분좋은 나는마리 원피스!



요즘 코트도 예쁜게 많이 나와서
월급날만 기다리는중 ˃̣̣̣̣̣̣︿˂̣̣̣̣̣̣!!


iammar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