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운대_ms호텔] 1박2일 여행, 오션뷰 호텔후기



지난해 해운대 1박2일 여행!

날씨가 무척이나 포근했던 해운대 여행날!
서울에 비해 진짜 푹하고 좋았다




숙소는 아고다를 통해 MS호텔 해운대 예약해따!




뷰 짱인데
해운대 코앞인데
7만3천원!!! 가격 짜응!!


보이는 것처럼 뷰도 짜응!!!





방이 길다란 편인데 긴 벽쪽이 다 바다조망이라

너무 좋았다

물론 암막커튼이 있기에 모두 가릴 수도 있다-


KTX 타고 밤에 도착해 호텔 바로 옆 CU 편의점에서
맥주(기네스 사랑해요)오ㅏ 과자로 밤을 보내고






눈 뜨자마자 뛰쳐나와 해운대 바람을 맞았다!




진짜 해 쨍하고 입고간 패딩이 짐 스러울만큼
날이 좋았다


근처 국밥집에서 돼지국밥 대충 호로록하고
다시 해운대 빤히 눈에 담았다





스타벅스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즐기곤 이 여행의 엔딩을 장식할! 여행의 목적이자 이유!!!



조. 개. 구. 이! 뚜둔


조개구이도 먹을 겸 다른 바다뷰도 볼 겸
택시를 타고 청사포 go!‍♀️





그 새 인형뽑기도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토끼 ㅋㅋ 액션곰뽑으려다 그냥 뽑힌아이!


해운대와 또다른 매력포인트인 청사포!
첫 방문임에도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짱 좋더이다!!
(낚시하는 몇몇 아저씨들 밖에 없었어요-)



사랑하는 애정하는 가리비구이 먹으러 들어온
청사포맛집 노란마후라!






방갈로라 둘이 분위기도 내고 바다도 보이고
부산에서 맛 볼수 있는 대선소주도 시켰겠다!
가리비파뤼는 지금부터 시작 되시겠다!!






장난아니쥬?- 탐나쥬?-
다시 먹고싶드아........

사알살 녹는 가리빗살에 치즈추가해서 꼬소함이 더해지니 아주..... 사랑스러웠던....

남자친구가 조개도 잘 굽고 고기도 잘 구워서
먹을때마다 호강한당



여러분 부산에 가리비구이를 먹으러가거든 치즈를 대량구매해서 가져가세요....... 가리비가격만큼 치즈를 시킨듯...(오바ㅋㅋ)


씨게 먹고 다시KTX타고 돌아온 서울...
언제나 늘 여행은 아쉬움이 남지만
이번여행은 가리비 배터지게 먹었으니 뿌듯한 여행인걸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