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디보스토크_기념품] 츄다데이 위치 및 기념품 쇼핑리스트!(꿀팁대방출)


굼백화점 츄다데이 방문기 !


남치니랑 떠난 휴가! 블라디보스톡! 이번 여행 컨셉은 힐링, 여유......BUT 늘 그렇듯... 우리에게 여유란 없다... 

빨리빨리를 외치며 다닌듯하다 ㅠㅠ

 남들 2박3일 가는곳 4박 5일 이라고 좋아했는데 세상 이렇게 시간이 잘 간다...ㅋㅋㅋ


제일 먼저 접했던 추다데이 관련 정보는 

1. 우리나라 올리브영 처럼 화장품이나 미용제품들 위주의 쇼핑몰

2. 성분좋고 저렴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

3. 당근크림 싸게 사는 곳

4. 굼백화점에 있다

이정도였다.

하지만 굼백화점을 처음 갔을때는 시간도 늦고 매장을 못찾아 위에 보이는 거리만 하염없이 돌며 사진을 엄청찍었다 (포토스팟이 많다) 

*아래 위치 정보있다




그리고 아르바트 거리를 걷다 츄다데이 발견

아르바트 거리 추다데이는 굼백화점 추다데이보다 넓은것같아요 (기분탓일 수도 있음/ 아르바트 거리 매장은 탁트여있고, 굼안에 있는건 미로처럼 되어있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이 곳에서 구입한 첫번째 기념품!  

할머니의 레시피 헤어제품!



탈모예방 모발강화 등의 효과가 탁월하고 가격도 착한 샴푸, 린트, 헤어팩 set!

세트로 판매하는것은 아니나 내가 골라 세트로 사왔다 ㅎㅎ

위에 표시된 빨간부분으로 샴푸를 구분해 구매했다. w는 샴푸 b 처럼 생긴건 린스다.

알파벳과 너무 다는 글자들에 멘붕 여럿 왔지만

다행이 많은 블로거들의 도움으로 조금 더 좋은 여행을 즐길 수있었다,

(나 또한 좋은 정보주는 블로거가 되기 위해 글을 남긴다)




두번째 기념품! 온갖 크림들 해당 크림들은 아르바트 거리 추다데이가 아닌 굼백화점에 츄다데이에서 구매했다.

어렵사리? 굼에서 츄다를 찾았다.

굼 옛마당을 뒤질게 아니라 건물안쪽으로 들어가 헤매볼 생각을 못했던...


보면 손 모양은 대충 아 핸드크림이구나 할 수 있지만 다른 모양들은 성분이나 함유되어있는 재료? 그림이 전부라 어디에 바르는 것인지 알 수 없다.

아래 정보를 보고 해당 글자가 있는 상품대로 겉면에 글로 남겼다. 선물받는 사람들이 알수있도록...



여기서 꿀팁 제공!! 아래 주요단어가 러시아어로 표기된 이미지를 저장하자!


(투어팁스 가이드 참고)

이 이미지 저장해두고 쇼핑하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하다.


당근크림이 그리 인기가 좋은지 두곳모두 당근크림은 없었다.

길에서도 많이 파는데 굳이 더 비싸게 줘가며 사올 필요없을 것같아 다른 아이들로만 사왔다.

*실제 사용해본 결과 당근크림만큼 다른 제품들도 보습이나 발림성 모두 좋았다.



대게 53 루블에서 69루블 사이에 저크림들을 구매할 수있었다. 1루블당 20원이라고 계산한다면

69루블이라고 할지라도 1380원... 실제 환율 최근시세로 따지면 1300원도 좀 안되는..... 많은 사람들의 선물을 사야하는 직업? 이라면 .... 아주 저렴하게 먹힐 수 있는 기념품 되시겠다.




*

츄다데이 위치정보 공유



아르바트 거리에 있는 추다데이는 찾기 쉽다.


27, ул. Алеутская,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해당 주소를 복사해 구글지도에 붙여넣으면 찾아갈 수 있고

신호등 건너 코너에 있는 건물 2층에 올라가면 보라색 간판의 츄다데이를 발견할 수 있다.




굼 백화점에 있는 츄다데이는 조금 찾기 힘들어 헤맸다.


ул. Светланская, 33,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해당 주소로 가면 발쇼이 굼 백화점이 나온다

도착해서도 헤맸다. 1층은 기념품을 팔아서 마그넷을 구매하였고 정처없이 헤매다 계단을 통해 아래로 내려가니 한국인들이 바글바글한 츄다데이를 발견할 수 있었다.


영업시간은 아르바트에 있는 매장과 동일하다 오전 10:00~오후 9:00




두 곳 모두 한국인이 많고 오후에 가면 당근크림이 없다.
하지만 당근크림아녀도 성분좋은 크림은 많으니 별 문제없겠다.
매장앞에 락커룸이 있어 짐이있다면 락커에 넣고 쇼핑후 꺼내가면 된다.






추다데이 말고 다른 기념품은 없나?! 놉!

러시아 유명 기념품 -그린필드 티(TEA)!



종류가 아주아주 많은 그린필드 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제품은 4박5일동안 5번 방문한 클래버 하우스 Clover HOUSE에서 구매했다.

Семеновская ул., 15,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러시아 유명 기념품 - 꿀(honey)!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는 혁명광장내 시장에서 파는 꿀을 사고싶었으나 금, 토요일에 연다는 장터가 왠일인지 열리지 않았다...
날씨도 좋고 금요일이 었는데 왜 안연지 아직도 알수가 없었다.
그리하여 프리모르스키 허니 샵으로 이동!

클래버 하우스에서 시계탑쪽으로 조금 더 이동하면 우측 깊숙한곳에? 숨어있어 찾기 힘들었다 ㅠㅠ
Семеновская ул., 22,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위 주소를 검색해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것이다.

해당 매장에 주인 아주머니는 영어를 할 줄 모르셨다.... 하지만 나에겐 또하나의 꿀팁이 있었으니....


유명한 꿀만 모아둔 러시아어 꿀표기! 주인 아주머니께 보여드리면 된다!

엄마가 보리수를 좋아하셔서 티도 꿀도 모두 보리수 맛으로 구매!


 






*블라디보스톡 한줄 후기
한국인이 너무 많아 북적북적 하지만 해산물 먹고 돈 쓰고 놀기엔 아주 좋은 나라!


* Vladivostok,  별점
거리 ★★★★★
 물가 ★★★(한국인들 많은곳은 한국인 물가....)
사람들 ★★★★
(일부 러시아사람들이 불친절 및 동양인 무시를 할 뿐, 대게 친절하거나 무뚝뚝한 편이지 나쁘게 대한사람 없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