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네스] 어제의 주인공! GUINNESS DRAUGHT




금요일 데이트의 주인공! 기네스! ♥
남자친구와 퇴근후 노브랜드 파스타면과 소스, 모짜렐라치즈로 완벽한? 식사를 준비했다! (내가)
남자친구는 내 주문으로 기네스 심부름...!
아니 근데 손에 들려있는 투명봉지 속엔
내 머릿속에 그린 블랙 컬러에 고급스런 로고로 엄청난 포스를 뿜는 기네스가 아닌!
캐주얼한 느낌에 하얀컬러의 맨맥주가 네캔 들어있지않은가?
다른 맥주 혹은 신상 맥주를 사왔나? 싶어
얼른 꺼내어 보니....
기네스가맞다!! 대문짝만하게 쓰여있는 기네스 드래프트..




화이트 바탕에도 매력적이야...♥
사온 남자친구말에의하면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말씀..!! :D





너무 “고급”에 주목된 이미지가 아닌
캐주얼한 새 캐릭터로 절제된 귀여움? 과 멋이 느껴진다 ㅎㅎ
어느나라 새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일랜드부심이 강한 나라의 맥주인 만큼 아일랜드 국조 정도는 되지않을까 싶다 ㅎㅎ(귀찮아서 검색안해봄ㅋㅋㅋ)
흑맥주가 부드러워 목넘김에 부담이없어서 자주먹는 편인데 오늘도 파스타와 급히만든 리조토와 잘 어울린다 :)

내사랑 범(남자친구)이랑 기네스와 함께한 금요일 밤⭐️

늘 오늘만 같아라- 하고싶다^^;
네일도 했겠다 몇쟁 찍엇는게 은은한 소라색과도 잘어울리는 기네스 캔맥주 디자인!
리미티드라 더 맘에드는 어쩔수없는 ‘여자’ 청춘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