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_빨래] 공연후기

출처 '뮤지컬빨래' 페이스북

*출처 '뮤지컬빨래' 페이스북




12월 중순께 본 뮤지컬 빨래!

일단 한줄 평부터 써보자면 "내 인.생.뮤.지.컬."


(얼마나 좋았으면 인터파크티켓 후기이벤트에 당첨도 됨...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와 감동요소를 놓치지 않고 끌고가는 구성부터가 박수 받을 공연이었다!!!

무조건 따지지도 말고 남녀노소 추천할 공연이며,

나 또한 살면서 종종 또 볼 예정이다! (그만큼 정신건강에 이로운 공연)



회사 동료들은 벌써 보신분들이 많았다


나도 일찍알게 되어 봤으면 좋으련만....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하고자 봤더니 SNS친구 할인이 있더랬다. 곧장 페이스북들어가 친구를 맺고 무려 30%나 할인 받았다.


*출처 뮤지컬빨래 페이스북


엄마, 아빠도 보여드리려 했는데 SNS 친구 할인보다 더 좋은 꽃중년 할인이 있더랬다 무려 40% 할인!


나도 나이먹으면 문화생활 더 많이 즐겨야지....




그리고 공연만큼 중요한 라인업!!!


*출처 뮤지컬빨래 페이스북




필자는 12월 13일에 공연을 봤고 캐스팅은 하은설/노희찬/조민정/최민경/한우열/심윤보/유동훈/박찬양 이었다.

당연 해당 뮤지컬을 1회 봤으니 저 라인업이 가장 좋다만은 다른 사람들의 커튼콜 촬영한 영상들만 봤어도 저 라인이 꽤 맘에 든다ㅎ

(커튼콜만 촬영 가능합니다 ^^)




개인적으로 주인할매 역할 덕에 극에 몰입이 최고조에 달했다. 

조민정 배우님의 노래와 연기는 정말... 인정! 나중에 SNS로 분장지운 사진보고 완전 놀랐다... 얼굴도 보조개도 짱 예뿌심! ㅎㅎ




뮤지컬 빨래에 또 한가지 빅포인트 "노래"

뮤지컬인 만큼 엄청 노래가 좋았고 배우들의 노래실력 또한 탑이었다.

공연 시작전 대상을 받았다는 말이 생각나 찾아보니 


제11회 한국뮤지컬 대상 작사/극본상 수상

제 4회 더 뮤지컬 어워즈 극본상·작사/작곡상 수상

제 6회 예그린 어워드 예그린 대상

여러 곳에서 인정받은 작품이었다.


게중에 TOP은 솔롱고(극 중 남자주인공)가 부른 "참 예뻐요"

제목만큼이나 예쁜노래다. (최근 회사에서 많이 틀어놓았다 ㅎㅎ 사내 오디오담당이지롱)







커튼콜에 영상을 촬영했다. 

하도 울고 웃어서 양손에 휴지뭉치가 많아 나갈때 부끄러웠다.



최근 무슨 마음이 그리도 심난했는지 극 내내 감정 컨트롤 못하고 엉엉 울었다.

남자친구가 휴지 안챙겼으면 정말 큰일날뻔 했다.



휴지뭉치 양손 가득 들고 공연장을 나오니 배우들이 계단에서 배웅을 해줬다.

배우들이랑 악수도 하고싶고 재밌게봤다며 대화도 나누고 싶었으나 몰골도 말이아니고 손도.........


다음을 기약하며 나왔다.




연기 ☆☆☆☆☆

내용 ☆☆☆☆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