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화문 샤브샤브맛집 모던샤브하우스에서 맛있는 점심 :)

 

 

2일전 생일날 :) 몇주전부터 먹고싶던 샤브샤브 노래를 불러

신랑이가 예약한 종로에 위치한 모던샤브하우스로 향했다-

 

밥먹고 신세계백화점 본점 구경하러가기위해 근처로 예약을한듯했으나

가보고 알았다 ㅜ여기 찐맛집....

 

 

블로그하려고 사진찍는 난 정말 한번도 빼놓지않고 실수하는게있다

도착해서 착석해서 메뉴까지 기가막히게 찍어두고

음식나오면 눈돌아가서(?) 정작 메인사진들이 제대로된게없다;; 예를들어 위에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샤브샤브나오고 제일 완성(?) 된 이미지 .....저거한장이 끗 ^^

 

광화문에 위치한 D타워 리플레이스 5층 모던샤브하우스 입구

 

울 신랑 간만에 패딩아닌 코트입고  데이트에 설렘설렘~

깔끔한 건물내부에 길게뻗은 복도를 지나가면 보이는 샤브샤브맛집 모던샤브하우스

네이버에서도 별점도 좋고 깔끔할것같아 선택했다

 

모던샤브하우스 메뉴

 

고기별 메뉴가격이 정해져있고

시그니처/스페셜/프리미엄 으로 구분되어있다.

여러 육수에 따라 나오는 식사가 다르니 착석해서 골라보기로했다!

내부 테이블들은 모두 분리되어있는 형태로 파티션이 나누어져있어

대화나누기도 좋고 코로나로인해 불안함을 가지고 식사를 하지않아도 되어 더 편한 식사자리를 할 수 있을것같다

 

모던샤브하우스 코스별 메뉴선택, 육수별 식사 다른 메뉴

 

시간제한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있는 광화문,종로 맛집 모던 샤브하우스는

4종의 고기포함 15종의 야채, 식사,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가져와먹는 방식아닌 주문형태로 ㅇㅇㅇ과 ㅇㅇ 더 주세요 하면 서빙되어

코로나19에도 불편함과 걱정없이 먹을수있다

 

시그니처메뉴로 고르고 왔기때문에

육수에서 고민을했는데 대부분 식사를 보고 고민을 하는듯하다

나는 평소 버섯을 엄청 좋아하는 버섯킬러인지라 기본같지만 항상 옳은

버섯육수를 선택했다.

 

 

육수는 교체를하려면 비용이 발생되는듯한데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테이블한켠에 이벤트를 활용하면

두가지정도의 육수를 먹어볼수있을것같다.

 

 

 

 

고기거품을 걷어내며 먹으면 육수가 좀더 담백하고 깔끔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이 될 것같다!

 

샤브샤브등장과함께 나온 모던샤브하우스 특제 2종소스!

 

광화문 샤브샤브맛집 모던샤브하우스 특제소스

 

하얀 소스에는 다진마늘과 실파

간장소스처럼 생긴곳에는 실파와 홍고추를 넣어 먹었는데 (안내받은데로 먹었음)

정말 맛있었다. 소스 내내 찍어먹고 둘다 섞어먹고 ㅋㅋ

계속 맛있다 연발하며 먹었다.

 

삼겹살 목살 부채살 알목심(윗등심) 나오는 시그니처메뉴

 

샤브샤브의 핵심 고기들등장!

시그니처는 모던샤브하우스 메뉴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메뉴지만

일반 식당보다 더 비싼축에 속하기에 퀄리티면에선 부족함없이 나오고

생각했던것보다 기본으로나오는 양이 많아서 놀랐다

삼겹살을 샤브샤브로 먹어본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깔끔해서

너무 놀라웠다 ㅇㅅㅇ 신세계........

하지만 그중 가장맛있는 부위는 알목심이었던것같다 ㅎㅎ 등심최고 >.<

 

 

함께나온 밑반찬 장아찌가 너무 맛잇어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상추밑동부분이라고하는데 그보다 더 무같은 식감이있어 아직도 믿기지가않는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은 반찬!

 

싱싱한 야채 많이 먹을수있어서 좋다

 

항상 샤브샤브먹을때마다 버섯, 야채 아까워서 아껴먹곤했는데(?)

ㅋㅋ 넉넉히 나오는데다 싱싱하니 기분도 좋고 팍팍먹었다! ㅎㅎㅎ

오빠가 나좋아하는 버섯야채 많이 예뿌게 넣어줬다 ㅎㅎ

 

샤브샤브 다먹고나면 식사를 요청할수있고

버섯육수를 주문한 우리는 식사 버섯덮밥을 먹게되는데

둘다 배가 너무 부른나머지 한공기만시켜먹기로했지만 많은양이 조리되었다;;ㅎㅎ

모던샤브하우스 버섯덮밥 조리중~

 

무한빙글빙글 이후 완성된 버섯덮밥!

 

사실 신랑이나 나나 죽이 더 친근한?ㅋㅋ 노멀샤브샤브인들이라 ㅋㅋㅋㅋㅋㅋ

버섯덮밥은 조금 취향에 안맞았었다ㅠㅠㅎ

맛없는건아니었고! 둘다 죽을먹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ㅎㅎ

 

식사를 마치니 디저트인 아이스크림을 주셨다

뜨거운 샤브샤브와 덮밥을 먹고 아이스크림이 적절한시기에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다 :)

 

 

 

광화문맛집, 종로맛집인 모던샤브하우스에서 생일상 점심먹기 데이트 성공 :)

 

*결제시 주차등록하면 3시간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