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벌꿀선물_비마이허니] 100%국내산 천연벌꿀 BEE, 집들이 선물 후기

 

 

예랑이가 지인분께 신혼집들이 선물로 순도 100% 국내산 벌꿀선물을 받아왔다! (정말 이런선물 너무.....좋다...♥)

이름도 예쁜 '비마이허니' 가 새겨진 꿀병은 유리병에 깔끔하게 담겨져 다먹으면 주방 창틀에 꽃 꽂아놔야겠노라 생각했다.

 

청정 자연에서 채취한 100% 국내산 벌꿀이라 쓰여진 BEE, MY HONEY는

검색해보니 경상북도 영주시 소백산 자락에서 주인(?) 사장님(?) 이 직접 양봉도 하고 천연화분(꽃가루)도 채집하신다고 한다.

 

 

 

패키지 내에 비마이허니 대표 서석호 님(?)의 순수한 인사말과 2대째 이어져 30년 이상의 노하우로 청적지역에서 채밀한 건강한 꿀 공급에대한 약속도 함께있다.

 

저렇게 대표님?의 얼굴을 걸고 하는 작은 브랜드이다보니 더 신뢰가가고 맛있는것같고 >.<

술먹고 다음날 숙취해소용으로 취향저격...♥

 

식약청 허가를 받은 유리병에 담긴 천연벌꿀 100%

 

2개 세트로 들어있던 꿀을 서로 다른 종류였는데

하나는 아카시아 꿀 100% (국산)이며 하나는 처음 들어보는! 밤꽃꿀이었다!

밤꿀은 진한 갈색을 띄구 찾아보니 꽃꿀의 양이 많이 않고 밤꽃이 피는 시기에 다른꽃이 있으면 벌들이 밤꿀을 채밀하지않아서 생산량도 적다고한다.

색이 진한만큼 맛과 향도 강하고 쓴맛이 있어서 음식보다는 약으로 많이 사용된다고하여

한수저씩 (작은스푼으로) 건강을 위해 챙겨먹어보려한다 :D

 

 

비마이허니 국산 아카시아벌꿀100% 

 

벌꿀 뒷면마다 서석호 대표님에 서명이 박혀있어 뭔가 멋있고 자부심이 마구 느껴지는 고급제품(?) 느낌!

선물받은 거지만 요리할때뿐만아니라 건강을위해 꾸준히 먹어봐야겠다라는 생각에 오늘부터 비마이허니 꿀을 꼬박꼬박 챙겨먹기로 예랑이와 약속했다!

(사실 꿀이 칼륨 칼슘이 풍부하기도 하고 미네랄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이 몸속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말을 들었다 >.< 결혼 앞두고 살 빼고싶은 나.... 운동은 싫어요.... 먹는건 좋아요...♥)

 

*비마이허니 구매처 '삼월7일' 바로가기

 

삼월7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직하고 성실한 부부이야기, 국내산 100% 천연벌꿀 판매

smartstore.naver.com

 

선물 받아 기분 좋은 마음으로 청추니와 비슷하게 이사를 한 절친 방글맘에게도 선물할 수세미를 뚝딱 만들어봤다!

"칭구야- 월급타면 너도 꿀사줄께 ☞☜"

 

100%수제 수세미, 병아리수세미, 집들이선물

 

 

벌꿀선물 

맛 ★★★★★

패키지디자인 ★★★★★

가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