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구청맛집_해밀 부대찌개&부대고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외식 맛집 추천!

해밀 부대찌개 배터지는 부대전골 大 환장할 비주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예비시누인 누나와 매형! 그리고 귀염둥이 조카들과

설레는 저녁외식을 하기위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좋아하는 부대전골집을 찾아갔다!

(국물이 땡기는데 건더기또한 푸짐해서 든든하게 배채울수 있되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고

가게 내부가 깨끗하고 시원한 곳, 주차가 용이한 곳을 찾은 결과!!!)

 

부평구청역 근처인데다가 주차장도 있어 쉽고 편하게 갈 수 있었다. (구청사람들 좋겠다...)

청추니는 가산에서 퇴근해 7호선 종점인 부평구청에 내려 8번출구 앞쪽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

아.무.거.나 타고 쉐보레 부평전시장 버스 정류장에서 내렸다.

 

-함께 방문한 누나가족은 차로 방문해 옆쪽에 위치한 공터?같은 곳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지도는 가게위치이다.

부평구청 근처 엄청난 부지의 지엠공장 앞에 위치! (지엠공장사람들 쉐보레 정비서비스센터 다 부럽다...부대찌개집 가까워서...?ㅋㅋㅋ)

버스 내려 사거리 신호 건너편에 있는 해밀 부대찌개집 안녕-

 

멀리서도 눈에 딱 보이는 해밀 부대찌개, 부개고기 간판

 

산곡동 내 아파트 단지도 많고 지엠공장도 있어서 낮이나 회식시간엔 엄청 붐빌것같다!

허나 평일 저녁 6시를 노린 결과!!

 

좌식, 의자식? 식당 구조! 

 

눈치게임 완전성공! 

아이들도 같이 가서 직장인들의 소란스러운? 회식과 마주하지 않길 바랬는데 너무 다행이었다!

애기들도 free~ 어른들도 free~~

 

해밀 부대찌개 부대전골 식당에 깔끔한 메뉴판-

 

 

깔끔한 내부에 시원한 내부온도까지 사랑스러운 해밀 부대찌개집은

1인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와 회식, 가족외식, 초딩생일파티까지 가능한

부대전골, 어린이 메뉴까지 있었다! 

(어린이메뉴에 소시지가 스팸으로 대체되었다고 한다.)

(또한 가게 앞에 써진 배너와 달리 불고기는 메뉴에서 빠졌다고한다!)

진정한 부대찌개집!

최고~

 

 

누나와 매형, 예랑이, 저 이렇게 어른 두명은 부대전골을 환장하게 좋아하지만

그래도 울 애기들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이라 걱정했는데

누나의 말씀대로 매운것도 잘먹는다는 기특이들♥

하지만 어린이메뉴에 뽀로로가 포함되는걸 안 이상 아이들은 그 메뉴로 맘을 굳혔다 ㅋㅋㅋ

 

 

일회용 앞치마를 기념하는 우리 커플

부대전골 大와 어린이 메뉴 2개를 주문한 우리는 기다리는동안 앞치마를 부탁했는데

어쩜이리 깔끔하고 예쁜 1회용 앞치마가 나오는지-

깨끗하고 위생적이라 너무 좋았다.

 

최고최고gif

 

 

부평구청역 산곡동 해밀부대찌개 기본반찬

 

아이들포함 6인이 방문했는데 기본찬 먹기 불편함없이 3set 준비해주어서 더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이제 부대전골만 나오면 >.<....

하는 찰나에 공기밥도 나왔는데............

아니 이거슨.............?!!?!

 

 

기본 공깃밥에 후라이가 제공되는 사랑스러운 ♥

 

 

 

와우 후라이를 얹은 기본 공깃밥이 제공되어 모두 환호를 질렀다ㅋㅋㅋ

 

신난당 신난당 gif

 

 

부대전골 대 사이즈 끓이기전

 

아니 원래 날고기상태에서는 침안고여야 맞는거아닌가.. ㅠ.ㅠ?

저때부터 위도 침샘도 난리가 나도록 뒤집어졌다.. 물론 나뿐만아니었다 ㅋㅋㅋ

 

어린이 메뉴도 때맞춰 등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팸과 계란후라이 함박스테이크, 따뜻한 밥

 

 

밥, 스팸, 함박스테이크, 계란 후라이 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로만 구성된 어린이메뉴!

분명 초딩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였다.

여기에 화룡점정을 찍었으니... 그것은바로바로!!!!!!!!!!!!

 

해밀부대찌개 어린이메뉴

 

뽀로로 음료였다... (어린이들의 대통령... 아직 임기가 끝나지 않은 듯하다)

유튜브까지 더해져 신나는 가족 외식 ^^;

스테이크는 젓가락으로 슥슥 잘라도 쉽게 잘라질만큼 아이들이 먹기에 충분히 부드러운 정도!

 

 

 

비주얼보고 환장할 느낌' -'

떡, 소시지, 햄, 버섯, 넙적당면, 양파, 대파, 콩 등 무엇하나 빠지지않고 들어가 든든함을 보태주는 

사리들이 정말 아낌없이 듬뿍들어가있었다.

 

아무리 대자 사이즈라지만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 양.. 저 전골냄비가 깊어서 더 그렇게 느껴진것같다...

하지만 라면사리 안먹고 집에갈 순 없다는 모두의 의견을 취합해

사리추가까지 성공! (그전에 공깃밥 2개 더 추가해서 먹은 건 안비밀 ^^;)

 

라면사리 추가 전/후 (추가전엔 넓적한 당면으로 이미 든든하지만;; 밀가루를 사랑하기에..)

 

 

어딜가나 항상 사리 추가때마다 고민이다 ㅠㅠ

어짜피 라면사리 넣을거면서.......ㅋㅋㅋ

 

 

 

미친비주얼... 쓰면서 다시 침고이는 이 상황 ㅠ.ㅠ

다이어트는 잊은 지 오래다...

 

원래대로면 볶음밥까지 먹어야 마땅하나...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전골에 라면사리를 추가했더니

장정을 둘이나 두고도 볶음밥을 못먹었다...(진심한이다.....)

 

외관에 쓰인 메뉴나 내부에 그림과 함께 전시된 메뉴

 

원래 가게에는 불고기도 판매하고 있었다고했지만

메뉴판에 없어 여쭤보니 메뉴를 만드는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데에 비해 부대찌개가 더 인기가 많아

불고기 메뉴는 접으셨다고 한다..

부대전골 다대기의 맛으로 봐선 불고기 양념도 끝내줬을것같은데

없어지기전에 여길 몰랐던 내 잘못인것같다 ;;

 

집에서 걸어서 25분정도 걸리는지라 조금 애매?하다라는 느낌 가질수도있었지만

아주 좋은 서비스가 있었다.

포장시 사이즈업!

 

바로 테이크아웃 서비스! 포장이 가능하다면 오빠를 시킬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 이상 포장시 두둑~히 챙겨주신다는 해밀 부대찌개 부대전골 집 만의 특별한 이벤트..!!

어딜가나 이런 서비스는 사랑이다...♥

 

 

다음 집들이때에는 부대찌개를 포장해서 뽐내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한척...?ㅋㅋ)

 

 

해밀 부대찌개 영업시간

 

쉬는날 없이 영업하는 해밀 부대전골집은 월요일만 오전 장사를 하시는 듯 하다!

점심엔 먹을 수 있으나 저녁은 화~일요일을 이용해야겠다!

 

아이를 포함한 가족들과 정말 맛있게 잘 먹은 해밀 부대찌개 부대전골 맛집은

친절하고 인상좋은 남자사장님과 주방에 아주머니가 있어 더 기분좋은 한끼 식사를 먹을 수 있었던것같다.

동네 장사여서일까 더 기분좋게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신경쓰시는게 느껴지니 말이다 :)

 

 

맛 ★★★★★

메뉴 구성 ★★★★

가격 ★★★★

(부대전골은 별 다섯개지만 부대찌개는 안먹어봤음에도 8천원은 너무 비싼것같다 ㅠㅠ)

위치 ★★★★

 

지도첨부 한번더 !!

 

 

반응형